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아기랑 길만한곳 : 놀이터와 동물, 카페를 한번에 "웨이메이커"

by 복복이맘쓰 2023. 3. 27.

매번 주말이 되면 우리 복복이랑 어디를 가야 하나 고민이 돼요.
낮잠 패턴이 자고 일어나면 3~4시라서 항상 갈곳 정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이번 주말은 더 늦어져서 전주 시내 대형 카페로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웨이메이커예요.

웨이메이커 위치 및 정보

🔸️ 위치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고당 1길 21-9 웨이메이커 호성점
(주차장도 바로 앞 교회 쪽에 있는데 넓어요)
🔸️ 영업시간 : 9시~ 22시 (일요일 휴무)
🔸️ 특징 : 별관과 본관이 구분되어 있고 규모 있는 사진 맛집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 방방, 동물구경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카페

🔸️ 본관 실내 사진

웨이메이커 실내
계산대


본관에 위치한 계산대와 자리가 배치된 실내 사진이에요.
물이 흐르고 계단이 너무 이쁘고 감성적인 거 같아요.

🔸️ 본관 가는 외부 사진

외관
외부 자리
외부 자리
가는길


외부에 잔디밭도 있고 따로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 좋으면 밖에서 비눗방울 하고 뛰어놀면 좋을 거 같아요.
저 날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아쉬웠어요.
아기랑 뿐만 아니라 커플들도 와서 사진 찍기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뷰맛집, 커피맛집, 사진맛집이거든요^^

🔸️주차장

바로 앞 건물이 웨이메이커예요.
주차공간도 많아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꺼같은데 주말에 몰리면 어떨지는 모르겠네요.
주차라인에 맞춰 잘 주차했죠?^^

메뉴판

커피뿐만 아니라 간단히 먹을 빵과 샐러드,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있어요.

홈페이지 참고


사진을 찍었는데 잘 안 보이네요.
홈페이지 메뉴판 첨부 했으니 참고하세요.

아메리카노 5천 원 이에요. 대형 카페 치고는 비싼 편은 아니에요.
아이들 상하목장 음료도 있어서 아이랑 와도 좋아요.
저희가 오후에 가서 빵은 많이 빠진 거 같아요.
저희는 늦은 점심을 먹어서 생략했어요.

음료 주문

진동벨
음료 기다리는 복복이
자몽차, 아메리카노, 상하목장주스


날씨가 추워서 저는 자몽차 얼죽아 남편은 아아 복복이는 상하목장 주스를 주문했어요.
음료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음료가 나오니 우리 복복이도 기분이 좋아진 거 같아요. 어딜 가도 이제 하나씩 메뉴 시켜줘야 한다니까요.
정말 많이 큰 거 같아요.
오랜만에 남펴니 덕분에 제 사진도 하나 건졌네요.

웨이 메이커 별관

저희가 여기 카페를 찾은 이유는 별관에 가기 위함이에요.
아이들이 놀기에 좋은 곳이 있거든요.


안내표지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별관 쪽에 테라스도 따로 있어요.
근데 여기는 교회 건물이에요.
교회에서 하는 거 같아요.

별관가는길


저 건물 사이로 가면 놀이터 즉 별관을 갈 수 있어요.
놀이터에는 동물과 방방도 있어요.

다람쥐
기니피그
집토끼


동물들도 볼 수 있고 미끄럼틀과 복복이 최애 방방도 있어요.
그리고 방방은 신발 벗고 들어가 주세요.
우리 복복이는 동물 중에 토끼를 제일 좋아하더라고요.

3살 놀이터 즐기기

토끼


복복이는 토끼가 가장 좋은가 봐요.
이것에서 한참을 보고 있었어요.


미끄럼틀도 재밌어요.
노을 지는 틈 사이로  사진도 너무 잘 나왔죠.

방방
점프

별관의 최애는 방방이예요.
날씨가 추워서 코끝이 빨간데도 계속한다고... 엄마 아빠 교대로 봐줬어요.
덕분에 카페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네요.

아이랑 카페 가는 곳 찾는다면 호성동 웨이메이커 추천 해요.
외곽에 카페는 많은데 이렇게 전주 시내 쪽에도 넓은 카페가 생겨서 좋네요.
날씨 좋을 때 한번 더 가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