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2021년 다이어리] bhc맛초킹, 치킨집 다이어리, 치킨 추천, bhc메뉴,전주bhc 송천점, 치킨리뷰이벤트

by 복복이맘쓰 2020. 11. 26.

 

야식으로 뭐먹을까 하다가 당연히 치킨으로 정하기로 했어요.
무슨 치킨으로 할까 🐔 하다가 결정 하게 된 치킨집은 전지현C BHCㅋㅋㅋ
저희가 잘 먹는 메뉴는 맛초킹이예요😋
배민에서 주문 하려고 했는데 여러 지점 중에 전주 송천점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2021년 다이어리를 준다네요.☺

 

 

전주 송천점 bhc리뷰이벤트도 있고 재고 소진시까지 다이어리도 주더라구요.📒
저희는 소떡소떡을 리뷰이벤트신청했어요.

 

 

드디어 치킨이 도착했어요 ~🍗
치킨과 콜라 다이어리 소떡소떡 푸짐하게 배달이 됬네요.
치킨은 알던 맛이라 당연히 맛있고 소떡소떡 역시 맛있더라구요 ㅋㅋ
센스있게 뼈 버리는 봉투도 있네요 .

 

 

다이어리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니 편하게 쓸수 있을거 같아요.

색깔도 맘에 들어요. 비닐커버?로 되어있어 찢어지지 않고 오래 쓸수 있을것 같아요.
그럼 내부를 볼까요~😄

 

 

첫페이지에 스티커가 있어요~ 이쁘죠^^😍
다음은 년도별 큰행사 쓰기 좋을거 같고 다음은 달별로~ 다음은 주별로~
다음은 줄노트라 편하게 입력하기 좋아요.
마지막은 격자무늬로 되어있어요.
내용물에 진짜 필요한 것들만 모아 둔거 같아요~
고급지고 그런 느낌은 없지만 오히려 실용성은 짱인거 같아요^^👍👍

같은 치킨 먹는거면 이왕 다이어리도 받을수 있는곳으로 선택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가 외식이 힘드니 치킨 배달 추천합니다 ♡

치킨은 사랑이죠 💕

 

https://ppongmom.tistory.com/8?category=431532

 

멕시칸치킨: 닭강정 /야식치킨 /야식추천.전주야식 닭강정. 전주멕시칸치킨. 전주닭강정 맛집

복복이와 함께 하니 ㅋㅋ 배가 자주 고파요 😓 오늘도 남표니와 야식을 먹기로 했어요 🤗 남표니가 좋아하는 큰집닭강정이 쉬는날이라 ㅜ 검색하다가 멕시칸치킨에서 닭강정을 먹기로 했어요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