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멕시칸치킨: 닭강정 /야식치킨 /야식추천.전주야식 닭강정. 전주멕시칸치킨. 전주닭강정 맛집

by 복복이맘쓰 2020. 10. 11.

 

 

 

 


복복이와 함께 하니 ㅋㅋ 배가 자주 고파요 😓
오늘도 남표니와 야식을 먹기로 했어요 🤗
남표니가 좋아하는 큰집닭강정이 쉬는날이라 ㅜ
검색하다가 멕시칸치킨에서 닭강정을 먹기로 했어요. 😍

저는 지마켓 배달이 할인때문에 지마켓으로 주문했어요

 

 

 

 

순한맛으로 다리살100프로 순살로 주문했어요.
치킨도 다리.날개만 먹는지라 ㅋㅋ 이렇게 구분해 놓으니 더 좋은거 같아요.
퍼퍽살은 싫어하는지라 순살치키는 잘 안먹거든요 ㅋㅋ

 

 

 

 

배송도 빠른편이였어요~ 다른 메뉴들도 참고하세요
저는 전주 송천동 에 살고 있어서 금암점으로 주문 했어요

 

 

 

 


30~40분쯤 지난거같아요~~ 콜라.무. 치킨(닭강정)

필요한것만 딱 왔어요

 

 

 

 


우와~ 윤기장난 아니죠?
맛도 👍 역시 좋아요~
다리살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맛있어요.
여기도 자주 시켜먹을거 같아요 ㅋㅋ

 

 

 

 

배달비 포함 20,500원인데 저는 지마켓 3천원 쿠폰 받아서 17,500원에 주문했어요😋

야식 고민 할때 닭강정 추천드려요.
치킨보다 먹기도 편하고 닭강정 특유의 매력이 있잖아요.
식어서 먹어도 맛있고 ~
남은건 냉동실에 넣었다가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 먹으면 처음이랑 똑같아요😋😋

오늘도 야식 주문하세요~ 고고 ㅋㅋ

 

https://ppongmom.tistory.com/5?category=431532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치킨 / 통새우불고기피치세트

임신하고 배달을 달고 사는 일인으로 오늘은 뭐먹지가 할상 고민이예요 😂 오늘은 피자도 먹고 깊고 치킨도 먹고 싶고... 하나를 고를수없어 함께 파는 곳을 검색하기 시작했어요.🌿 예전에 먹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