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신시가지 : 써니네집] 시금치 파스타, 전주신시가지맛집, 신시가지 써니네집 주차, 써니네집 도청점, 전주맛집

by 복복이맘쓰 2020. 11. 27.

만삭 촬영을 앞두고 너무 많이 먹기는 그렇고 간단하게 뭘 먹을까?

남표니와 고민하다가 신시가지 써니네집( 전주 도청점 써니네집)에 가기로 했어요.

시금치 파스타가 먹고싶어서요^^
신시가지 맛집으로도 유명한 써니네집시금치 파스타 로 너무 유명하죠^^

도청이 바로 보이고 신시가지 초입부에 바로 있어요.
주차장에 써니네집 전용 차도 있네요~ 귀여워요.
주차장건물 아래 1층에 있는데 1층이 임대라서 그렇지 1층이 영업을 하면 주차장이 너무 부족하네요.
대부분 주차장 맞은편 도로변에 주차를 하더라구요... 저희는 다행이 자리가 있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코로나19 때문에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다는 안내문이 있고 2층 안내문이 있네요.
엘레베이터 타고 2층으로 가면 바로 써니네집이 나와요.

들어가면 바로 열체크후 방명록을 쓰고 자리를 잡았어요.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창가쪽은 이미 자리가 없어요.

실내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이뻐요.
따뜻한 분위기예요 너무 좋죠~~

메뉴판을 주셨어요. 먹고 싶은것은 많았는데 바로 만삭 촬영이 있어서 간단하게 시금치 파스타만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세트 메뉴에서 파스타 세트 하나 주문했어요.
파스타는 당연히 시금치 파스타 로 하구요 ㅋㅋ

물을 주셨는데 물병이 너무 이쁘네요 ~

먼저 식전빵과 샐러드가 먼저 나와요.
도 너무 맛있고 리코타 치즈가 있는 샐러드도 너무 맛있네요.
어느덧 순삭 ㅋㅋ 아쉬워하는 도중에 기다리는 시금치 파스타가 나왔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처음 주문할때 소스 많이 달라고 했어요.

남표니랑 말도 안하고 폭풍 흡입했어요 ㅋㅋ
시금치 소스와 불고기가 너무 조화롭게 맛있어요.
남은 소스에 🍚 밥이랑 먹으면 좋겠다 ~ 생각했어요.
시금치 리조또가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

맛있게 다 먹고 나서 디저트 음료 주문했어요.
신시가지 지점은 커피, 감귤쥬스, 매실주스가 있다고 해요.
남표니는 아이스커피, 저는 감귤 쥬스로 주문했어요.
그것도 맛있게 다 먹었어요. 배 부르네요^^

후식까지 잘먹고 나오기 전에 화장실에 갔는데 사진은 없지만 화장실도 진짜 깔끔하고 가글하는 기계도 있어서 깔끔하게 마무리 ㅋㅋ 하고 만삭 촬영 하러 갈수 있었어요.

원산지와 영업시간 있으니 참고 하세요.
3시~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시간 주의하세요^^

오늘은 식단 조절 ㅋㅋ 했지만 다음에는 피자와 리조또도 꼭 주문할때예요 .
신시가지 맛집 써니네집(전주 도청점) 꼭 한번 다녀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