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송천동 맛집 수라간갈비] 수라간 갈비 주차, 전주 갈비맛집, 송천동고기, 전주 놀이방있는 가게,송천동 투썸,투썸 신메뉴 체리파르페, 송천동반품샵

by 복복이맘쓰 2020. 11. 21.

남편과 뭐먹을까 운전하고 가다가 우연히 저기 갈까? 하면서 가게된 곳이 전주 송천동 수라간갈비예요.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ㅋㅋ선택 하게 됬어요.
원래는 종로상회 자리였어요~ 송천동에서 에코시티 가는길에 일층 투썸 이층이 수라간갈비 예요.

가게 앞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혼잡하기 때문에 뒷쪽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해요.
옆건물 펫마트가 있는데 그 사이 골목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입구와 출구가 나눠져 있으니 편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주차장에서 입구쪽 골목으로 가면 바로 갈비가게 입구가 있어요 ~

2층이기 때문에 계단으로 가셔도 되는데 요즘 임신으로 숨이 너무 차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갔어요. 

사진이 흔들렸는데 문밖에 바로 화장실이 있고 지나면 입구가 나와요~ 엄청 넓어요~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아이들 놀이방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 할수 있을거 같아요 ^^
안쪽에 셀프 야채코너도 있어서 야채 필요하면 셀프로 이용할수 있어요 ^^
저희는 반대쪽에 창가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창가 자리라 탁틔인 기분이라 뭔가 더 좋네요^^
행운의 자리 7번에 앉게 됬어요 ㅋㅋ
한쪽에 물컵이 있고 테이블 옆에 저, 젓가락, 물티슈 가 준비 되었어요~ 물은 생수로 주셨어요^^

점심 특선도 알찬구성이니 저렴하게 점심을 든든하게 드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점심 특선 시간은 평일 11시~3시 까지 식사 주문할때예요.
저희는 저녁에 가서 아쉽게 그냥 돼지갈비 2인과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 사진이 흔들렸지만 삼겹살과 목살은 모두 12000 원 이예요 .
갈비 1인 삼겹1인 시키고 싶었는데 2인 이상 주문해야 한다해서 갈비로 시켰어요 ㅋㅋ

옆쪽 벽면에 메뉴가 또 있으니 메뉴판 없어도 바로 고를수 있어용^^

반찬들이 정갈하고 맛있어 보이죠? 반찬들 하나하나가 다 맛있네요 ^^
진짜 고기 나오기 전에 밑반찬 다 먹은거 같아요 ㅋㅋ

곧 불을 넣어 주시고 돼지갈비 2인분이 왔어요 ^^
예전에 종로상회라서 그런지 그릇이 종로상회네요 ㅋㅋ

칼집도 적당히 나있고 고기상태도 좋아보이네요~
고기는 남표니가 잘구워요~ 제가 구우면 이상하게 타버리더라구요 ㅋㅋㅋ

먹기좋게 잘라서 열심히 굽다 보나 드디어 다 익었네요.
와우~~ 한쌈 크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
2인분 순삭했어요 ㅋㅋㅋ 갈비 생각나면 꼭 오세요^^

갈비 다 먹고 옆건물에 반품샵가서 구경하고 1층 투썸에서 간단하게 ㅋㅋ 케익과 음료로 후식까지 든든하게 먹었어요^^

반품샵
투썸 겨울한정 신메뉴 - 체리 파르페

반품샵 영업시간도 참고하세요~ 은근히 볼것도 많고 가격도 시중가보더 거의 50% 저렴해서 잘만 고르면 좋은거 같아요. 오늘은 구경만 하고 다음에 살것들 정해서 또 오기로 했어요.
투썸모바일선물 받은게 있어서 배부르지만 케익까지 ㅋㅋ 주문했어요.
최애 투썸초코케익과 남편은 요거트 파르페, 저는 겨울 한정 메뉴 체리 파르페를 주문했어요~ 체리 맛이 아주 강하고 상큼하고 달달해요~ 체리향고 강해서 호불호가 있을꺼 같아요 ㅋㅋ 잘 섞어 드세요^^
오늘도 잘 먹었네요 ㅋㅋ 날씨가 추우니 감기조심하세요 ^^

 

전주 송천동 맛집 행복한식당 수라간갈비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행복식당수라간갈비

  • 063-237-0292

  •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145 2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0:00

  • 편의 :단체석,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ppongmom.tistory.com/34?category=431532

 

[전주 송천동 맛집 화산춘]전주 소고기,송천동 맛집, 전주 맛집,전주 갈비탕

산부인과 검진 끝나고 나니 점심 시간이라 밥을 먹고 드라이브 가기로 했어요 ~ 뭐먹을까? 고민하다 날씨도 쌀쌀하고 해서 따뜻한 국밥 종류로 먹기로 했어요. 남편의 추천으로 가게된 곳은 바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