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헌옷천사로 용돈벌었어요.

by 복복이맘쓰 2023. 1. 27.

오랫동안 계획은 했지만 이루지 못했던 옷정리를 드디어 이번 설날에 했어요.
집에 있는 게 옷을 다 꺼내서 2년 이상 안 입은 옷은 다 버리기로 마음먹었어요.


남편은 2~3 봉지 나온 거 같은데... 저는 하하하 ㅋㅋㅋ 정말 많이 나왔어요.
출산하고 나서 살이 많이 쪄서 출산 전 옷은 거의 버린 것 같아요.
너무 속상해요... 체형이 바뀌어버렸어요.
항상 내일부터 다이어트 결심인데 설날에 너무 많이 먹어서 빠질 날이 없네요.


복도에 빈틈없이 쌓아두었네요.
봉투로 16 봉지 나왔어요.
안 입는 신발, 고장 난 노트북, 타버린 냄비까지 다 정리하니 진짜 속 시원해요.
저희는 헌 옷 천사를 이용했어요.
전북 알뜰맘에서 알게 됐는데 네이버에 헌 옷 천사 검색하면 나오더라고요.

헌옷천사 연락처 : 010-3332-6386 참고하세요.


문자 보내면 이렇게 주소 남기면 기사님 연락처 알려주세요^^
설연휴 끝나고 바로 방문해 주시네요.


오늘 왔다 가셨는데 진짜 친절하게 미리 연락 주시고 다 키로 측정해서 알려주시네요.
3만 원이 넘었다니 ㅋㅋㅋ 치킨 먹어야겠네요.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주위에 홍보도 많이 하고 있어요.
종량제 100리터 2 봉지 이상 되는 양이면 언제든지 오신다니 참고하세요^^
옷 정리도 하고 용돈도 받고 기분 좋네요.
저는 이제 옷장에 옷 채우러 가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