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복이 성장일기

전주 리엘에서 아기성장 사진 등록했어요 (본아트, 50일,100일)

by 복복이맘쓰 2021. 11. 25.
전주 리엘에서 아기 성장 사진 등록했어요 (본아트, 50일, 100일)

 

복복이가 태어나기 전에 준비해야 될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성장 앨범을 만들까 말까 많이 고민했어요.
그래서 만삭 사진을 찍으러 여러 군데 다니면서 조건을 따져보고 어려운 결정을 내린 게 저희는 리엘에서 성장 앨범을 만들기로 했어요.
저는 전주에 살고 있어서 전주 리엘 스튜디오로 예약했어요.

전주 만삭 사진 리엘 스튜디오 후기 참고하세요.

 


지금 현재 300일이 지났는데 지금까지 본아트, 50일, 100일, 200일 사진을 찍어봤어요.
이제 돌 사진 하나 남았는데 남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다니고 있어요. 그래서 간단하게 그동안 찍었던 사진 콘셉트를 공유하려고 해요.

리엘 스튜디오 분위기


체온 측정과 손 소독 후 방문자 출입 명단 작성 후 입장 가능해요.

 

테이블에 샘플 사진들이 있어서 성장 앨범이 어떻게 나올지 예상해볼 수 있어요.
우리 아기도 이렇게 이쁘게 나올 수 있겠죠?

 

여러 의상과 소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아기 사진에 필수인 모자들 종류도 많이 있어요.
이렇게 많은데 다 언제 고르나 생각하겠지만 콘셉트들마다 의상을 4~5개씩 보여줘서 콘셉트별로 2~3개 정도 골라서 입을 수 있어요.

 

데스크도 넓고 분위기가 따뜻해요.

 

리엘 콘셉트가 자연광이라서 그런지 햇빛이 들어오는 창문도 많고 햇빛이 이쁘게 잘 들어와요.

인테리어가 매번 똑같지 않고 사진 찍으러 갈 때마다 조금씩 인테리어가 바뀌어 있어요.

 

탈의실도 있고 전자레인지와 정수기, 아기 물티슈가 다 준비되어서 이유식이나 분유 타서 주기도 편리해요.
가족사진도 모아놓은 게 역사도 오래된 게 같아요.
무엇보다 아이들 편하게 해주는 분위기라서 아이가 낯설어하거나 하면 먼저 놀아주고 사진 찍는 거 보다는 아기 컨디션을 중요시해요.
그럼 촬영했던 사진 공유해볼게요.


본아트

 

본아트 어때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햇살이 이쁘죠?
여기 스튜디오가 아니라 저희 집이에요.
본아트 찍을 때가 겨울이었는데 아이 데리고 어떻게 가여하나 걱정했는데 직접 소품이랑 다 가져오셔서 찍어주셨어요.
무엇보다 이때는 코로나도 문제고 외출이 걱정이었는데 직접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50일 사진

 

목을 잘못 가누는데 자세 잡아주시고 그 찰나에 잘 찍어 주시더라고요.

 

 

손, 발, 배는 모아서 액자로 만들어 주신다고 찍어주셨는데 어쩜 이리 귀여운지 너무 이쁘더라고요.

 

 

이건 특별히 입고 간 거 하나 찍어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이쁘게 찍어주셨어요.
개인적으로 부탁도 잘 들어주시더라고요.

100일 사진

 

셀프로 100일 상을 빌려서 사진은 찍었지만 스튜디오 사진은 필수죠.
다행히 잘 웃어줘서 사진이 다 맘에 들었어요.

 

 

가족끼리 하나 찍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자로 찍어 주셨어요. 첫 가족사진이에요.

이 콘셉트도 추가로 찍어 주셨어요.
요즘에는 많이 안 찍는다고 하시던데 나중에 보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200일 사진은 우리 복복이가 낯을 가려서 세 번을 가서 찍었어요.
그래서 200일은 추후에 정리해서 올릴게요.
이렇게 아이에 컨디션을 더 중요시 생각해주는 리엘 스튜디오 저는 성장 앨범 선택한 거 너무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