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복이 성장일기

앱솔루트 명작 리뉴얼 2단계

by 복복이맘쓰 2021. 11. 23.

앱솔루트 명작 리뉴얼 2단계

 

우리 복복이가 태어날 때부터 조리원에서 매일 먹었던 분유는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명작이에요.
배앓이가 중간에 조금 있긴 했지만 그건 어린 개월 수 아이들이 배부분 하는 정도라서 중간에 바꿀까도 생각했지만 그냥 잘 넘어갔어요.
그래서 지금까지도 이유식 먹으면서도 명작을 잘 먹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 앱솔루트가 리뉴얼됐다고 해요.
같은 브랜드 이긴 해도 리뉴얼돼서 바뀐 것이 우리 복복이한테 맞을지 궁금한 걱정이 되기도 하고 해서 체험단을 신청했어요.
그런데 다행히도 체험단 신청이 당첨이 되어서 한번 복복이에게 먹여 보기로 했어요.

리뉴얼된 앱솔루트 명작


겉모습도 조금 달라졌어요.
가장 달라진 것은 단계예요.


월령별 단계가 예전 1,2 단계가 통합돼서 리뉴얼된 것은 1단계(1~6개월)로 변경됐어요.
그래서 기존 3단계는 리뉴얼 2단계(7~12개월)
기존 4단계는 리뉴얼 3단계(13개월~)로 변경되었어요.

 

리뉴얼된 앱솔루트 명작 장점

  • 국내 최초로 적용 2'FL로 2살 (24개월)까지 가능해요.
    생후 24개월까지는 자기 방어체제가 중요한 시기예요.

    2'FL(HMO)은 모유 구성성분으로 아기 신체의 자기 방어 역할을 하는 성분이에요.

  • 두뇌 구성을 위한 영양설계
    아기의 두뇌 구성을 위한 DHA모유 평균 배합은 기본!
    새롭게 적용한 두뇌 구성성분 MFGM(유지방구막) 적용으로 두뇌 구성을 위한 영양설계 업그레이드!

  • 눈 구성을 위한 영양설계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따로 섭취가 필요한 영양 성분으로 아기 눈 구성에 중요한 루테인 '모유 평균 설계 25 pg / 100ml 배합

 

우리 복복이도 리뉴얼된 게 좋은 것 같아요.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어요.
바뀐 우유도 잘 먹을 있을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같은 명작라고 하더라도 성분이 바뀐 거라 바로 먹일 수 없고 단계적으로 먹여야 해요.
바뀐 것 먹일때 주의사항이에요.


Q. 캔 개봉 후 에는 3주 이내 사용해 주세요.
장시간 개봉 시 습기 해충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Q. 단계 변경 시기인데요, 어떻게 바꾸면 되나요?
기존 제품과 변경 제품의 비율을 7:3에서 시작 변경 제품의 비율을 높여주세요.
아기 상태를 살피며 4~7일 기간을 두고
변경하세요.

저는 일주일 간격으로 변경했어요.
1.2일째  4스푼 : 2스푼
3.4일째  3스푼 : 3스푼
5.6일째  2스푼 : 4스푼
으로 나누었어요.

조유 방법


끓인 물을 체온보다 약간 따뜻한 온도로 식혀 소독한 젖병에 수유량의 2/3 가량을 넣습니다.
캡에 부착된 스푼으로 윗면을 평평하게 깎아 수유량만큼 젖병에 넣고 완전히 녹도록 가볍게 흔들어 주세요.
총 수유량에 맞춰 물을 더 넣은 후 가볍게 흔들어 주세요.
체온 수준의 온도로 수유해 주세요.

바뀐 명작도 잘 맞고 거품도 줄어든 것 같아요. 앱솔루트는 액상, 스틱도 있어서 외출 시에도 편리하고 앞으로도 우리 복복이는 명작과 함께 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