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갤럭시 투고서비스 체험후기

by 복복이맘쓰 2021. 9. 14.
갤럭시 투고서비스 체험후기


이번 삼성 갤럭시에서 폴더블인 폴드3와 플립3가 나오면서 핸드폰을 바꾸고 싶은 욕구가 또 생겨나기 시작했어요.
다행이 2년이 지난지 얼마 안되 약정도 끝나고 여러 조건이 딱 맞더라구요.
그런데 그냥 바로 바꾸기에는 진짜 괜찮은지 의구심이 들어서 한번 써보고 사고 싶어서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신청해봤어요.
저는 전주에 살고 있는데 생각보다 잔여량이 없더라구요.
여러번 시도한 끝에 드디어 신청할수 있었어요.
남편은 현재 폴드2를 사용하고 있어서 폴드3를 신청하고 저는 플립3를 신청했어요.

 

갤럭시 투고 서비스
신청방법

 

먼저 갤럭시 투고(To Go)서비스 온라인으로만 가능해요.

 

◎ 온라인 예약
2021년 8월 17일(화) - 10월 2일(토)

◎ 제품수령
2021년 8월 18일(수) - 10월 3일(일)

이번 폴더블 (플립3, 폴드3), 워치를 체험하고 싶으면 기간안에 신청하셔야 해요.

 

갤럭시 투고 서비스 신청 방법

  1. 온라인 예약
    우선 갤럭시 To Go 홈페이지 를 접속하여 매일밤 12시 전 원하는 제품과 픽업 매장, 시간대 미리 예약하기.
  2. 방문 매장 방문하기
    다음날 예약한 시간에 픽업 매장 방문하기.
    ※ 당일 예약 신청은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
  3. 체험 제품 대여하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신분증과 예약완료 QR코드를 제시하고 체험제품을 받고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기.
  4. 3일간 체험하기
    Galaxy Z Fold3 Flip3와 Watch4 시리즈를 아무 조건 없이 3일 동안 일상속에서 자유롭게 체험해보기.
  5. 체험 제품 반납하기
    대여한 매장에 방문하여 체험제품 반납하기.

 

실제 온라인 서비스 신청

갤럭시 투고 홈페이지 접속후 예약하기 클릭 →  가까운 매장 재고보기를 클릭 → 위치서비스를 켜기 → 살고있는 지역이확인 → 서비스 매장이 나올때까지 지도를 작게 줄이기

 

 

저는 전주에 살고 있어서 확인해보니 서전주점에 한대가 남아 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이렇게 지도를 줄이면 전국적으로도 볼수 있어요. 글올리는 현재는 많이 남아있네요.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서 1대가 플립3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접속해 보니 다행이 플립3가 1대 남았더라구요.

 

방문 날짜는 다음날로 고정이 되고 시간대만 고르면 되요.

유의사항은 한번 읽어보시고 중요한 부분만 체크할께요.

  • 제품색상은 랜덤이고 1인당 1대만 대여 가능해요.
  • 예약은 방문예약은 안돼고 반드시 온라인 사전예약만 가능해요.
  • 제품수령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하셔야해요.
  • 미성년자는 부모와 함께 매장픽업시 신분증 확인후 대여가능해요.
  • 제품대여와 반납은 같은 지점에서 가능해요.

 

  • 날짜와 시간 확인해주시고 확인 버튼 누르세요.
  • 신청 정보 확인후 본인인증 해주시면 완료되요.
  • 완료하면 카톡으로 확인 메세지와 QR코드가 도착해요.

방문하셔서 카톡의 큐알코드를 보여드려야 하니 카톡은 지우지 마세요.



매장 방문하기

 

저는 전주에 살고 있어 서전주 매장을 방문했어요. 방문했을때 확진자가 얼마전에 방문해서 소독실시 하고 삼성 제품 수리는 타지점에서 하고 여기서는 투고서비스만 가능하더라구요.
매장안에 있는 민팃 기계 사용은 지난 포스팅 한번 참고하세요.

 

제품 수령방법

발열체크와 소독 방문자 체크 모두완료 → 직원분 안내에 따라 신분증 제시 → 큐알코드 확인후 → 사용할 플립3 소독 →  직접 이상 여부 확인 →  제품사용시 파손이 되면 보상하겠다는 싸인 → 핸드폰 수령

 

 

3일간 체험 후기


색상은 랜덤인데 저는 크림색을 받았어요.
크림색이 인기도 많고 비스코프 냉장고색 이란 말도 많은데 받아보니 이쁘더라구요.
저는 검정 덕후인데 이번에 크림과 라벤더 색상이 너무 이쁘게 나온것 같아요.

 

함께 준 안내 책자에 다양한 체험도 많이 나와있어요.

 

 

 

 

파손의 걱정은 투명 케이스를 끼워서 줘서 조금은 편하게 사용가능했어요.

역시 플립3디자인에서 이미 90퍼센트 마음을 뺏겨 버린것 같아요.
플립3과 폴드3 설명은 지난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이마트에서 Z플립3, Z폴더3, 갤럭시워치4 보고온 후기] 색상비교, 스펙, 사전예약

예전에 플립이나올때 너무 신박하기도 하고 이뻐서 살까했는데 약정도 1년이나 남아있기도 하고 주변에서 다들 말리더라구요. 사양이 별로라고 겉모습만 이쁘지 구매하면 후회할꺼라고... 그렇

ppongmom.tistory.com

 

3일간 사용해 보니 사고 싶은 마음이 사야겠다는 확신으로 바뀌었어요.

갤럭시 투고 서비스라는 아이디어 정말 삼성판매 전략으로 아주 좋은것 같아요. 저도 넘어 갔으니까요.


이건 남편이 신청한 폴드3와 워치4예요.
남편이 사용하는 폴드2랑 비교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큰 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폴드3전용펜이 가능하다는 것과 여기 카메라가 보이는게 폴드2, 안보이는게 폴드3 예요.
카메라가 사진찍을떄는 보이고 평소에는 안보여서 특히 폴드3로 영상을 볼때 이질감 없을것 같아요.

 

 

플립과 폴드 전작과 달라진점 비교하세요^^ 

 

이렇게 내폰같은 3일을 사용하고 반납할 날이 왔어요.

 

3일 사용후 반납


저는 금요일에 핸드폰을 받아서 금토일 사용하고 일요일에 반납예정이예요.
일요일에도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추석 당일만 쉬신다고 하시는데 너무 힘드시겠어요.
tip 근데 일요일에 못오면 월요일에 반납 해도 된다고 해요.
대신 일요일 오후 8시에 락이 걸려서 사용은 불가하니 미리 핸드폰 확인하라고 하셨어요.

정말 친절하시죠^^

 

 

체험 종료시간이 이렇게 나오니 미리 확인 가능해요.

 

 

이렇게 시간이 지나니 체험 종료가 되고 더이상 사용이 불가능해요.

투고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렇게 커피 쿠폰도 주더라구요.
쿠폰은 락이 걸리면 확인 못하니 미리 확인해서 받아두세요.

3일 사용후 처음 받았던 지점에 방문 하면 핸드폰 상태 확인하고 완료 서명하면 끝이예요.

이렇게 완료 카톡도 와요.
내폰처럼 처보는 갤럭시 투고 서비스 정말 잘 사용해봤네요.
저는 이제 플립3 사러 갈께요. 곧 후기도 올릴께요.ㅋㅋㅋ

이번 갤럭시 폴더블 (플립3, 폴드3), 워치4 구매 고민중이신분 외관만 보고 무조건 구매하지 마시고 한번 사용해보시고 나한테 맞는지 확인해보세요.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