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제왕절개 흉터치료] 네오덤실, 시카케어 직구 구매

by 복복이맘쓰 2021. 9. 29.

O

제왕절개하면 아픔도 크지만 중요한것 중에 하나가 수술부위 흉터치료 인데요.
제가 사용한 방법 공유하려고 해요.
바로 제왕절개 흉터치료 네오덤실과 시카케어 인데요.

◆ 우선 네오덤실부터 볼께요.

네오덤실은 수술하고 나서 병원에서 구매할건지 물어보더라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술부위 관리로 병원에서 권장하는 거라 좋겠지 하고 구매하기로 했어요.
가격은 15만원 후덜덜,,, 대신 수술부위 회복과 흉터치료로 좋다고해요.
네오덤실은 병원에서 구매한다고 하면 간호사쌤이 소독후 발라 주신대요.
조리원에서 부터는 제가 발랐는데 주사기 모양처럼 생겼고 소독 필요없이 그냥 수술주위 부위까지 넓게 발라서 충분히 말려주면되요.
약간 젤타입 이고 30분정도 말렸어요.
완전히 마르지는 않는거 같아요. 젤타입으로 막을 형성하는거 같아요.
저는 조리원 에서 네오덤실을 하루 2~3번정도 썻고 집에와서도 사용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확실히 상처 아무는 속도도 빠르고 덧나지 않고 아무는거 같아요.
집와서 수술부위 간지러울때 혹은 빨갛게 부을때 사용하면 바로 가라앉아요.

 


네오덤실은 수술부위 치료목적으로 사용했던 제품이예요.

◆ 수술부위가 잘 아물었으면 그다음 제왕절개 수술부위 흉터치료로 사용한것은 시카케어 인데요.
시카케어 실리콘 젤시트는 약국에서 구매하면 가격이 비싸니 쿠팡에 로켓배송 할인하니 참고하세요

 

동국제약 시카케어 실리콘 젤 시트

COUPANG

www.coupang.com

크기가 제왕절개 부위 크기라서 바로 부쳐도 되고 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시면 되요.
시카케어 이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한번 사용한 제품은 비누로 씻어서 말린후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이예요.

 

 


우리나라 제품은 크기도 작고 비싸서 알아보다가 직구로 Qoo10에서 해외제품을 구매했어요.
시카케어 해외제품은 크기도 크고 가격도 저렴해요.

저는 1+1으로 구매했어요.
해외제품이고 코로나 때문에 2주이상 걸렸던거 같아요. 가격 참고하세요.
다행이 병원에서 미리 준비해서 조리원 끝나고 집에 도착하니 시카케어가 배송되어 왔더라구요.

시카케어 사용방법!!
1. 부착부위를 청결하게 하고 건조한후 부착해주세요 ( 상처 치료가 아닌 흉터치료 제품이에요. 상처가 아문 부위에 부착하셔야해요)

2. 하루에 최소 12시간 이상 부착해야하고 가능하면 세척시간 고려해서 24시간 부착해주세요.

3. 피부 적응을 위해 이틀간은 4시간, 그다음 이틀은 8시간, 하루 사용 시간이 24시간 될때까지 사용시간을 2시간씩 늘려주세요.

 


4. 사용한 제품은 비누로 세척하여 여러 번 재사용 가능해요. (생각보다 접착력이 좋아요.)

5. 제품이 해지면 새 시카케어 밴드로 교체 총 2개월 ~ 4개월 정도 사용 가능해요.

두께도 적당하고 사용부위 크기에 맞게 잘라서 사용가능하고 접착력도 좋아요^^
지금 출산후 2개월 정도 됬는데 흔히 말하는 지렁이 흉터 없이 잘 아물고 있어요.
가끔 간지러울때가 있어 그때는 띄어서 통풍시기고 다시 부착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잘라서 사용 가능하니 제왕절개 뿐만 아니라 다른 상처 흉터 치료에 좋을거 같아요.
부디 시카케어와 네오덤실으로 제왕절개 흉터가 깨끗하게 아물길 바라면서 열심히 사용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