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정보

[중고폰 시세 거래 기계 : 민팃] 노트 10 시세 직접 사용 후기

by 복복이맘쓰 2021. 9. 4.
중고폰 시세 거래 기계 ATM : 민팃 직접 사용후기!! 노트 10 시세확인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신청해서 플립 3 핸드폰을 찾으러 서전주점 삼성 디지털 프라자에 방문했어요.
투고 서비스는 사용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투고 서비스 마치고 나가려는데 중고폰 시세 확인하는 ATM 기계 민팃(mintit)이 있더라고요.
혹시 액정 수리비 궁금하시면 참고하세요.

 

삼성핸드폰 액정수리비(S8,S9,S10,노트8,노트9,노트10), 노트10 액정수리비, 전주 삼성서비스센터, 깨

노트10을 사용한지 일년쯤 지나니 신상 핸드폰에 관심도 가고 케이스를 빼고 다니고 있었어요😊 고장나면 바꾸지 뭐 라는 쿨한 마음이 문제 였을까요...🤑 헉... 땅에 떨어지고 말았어요....😢

ppongmom.tistory.com

새 폰 구입하면 지금 현재 갤럭시 노트10을 팔아야 해서 시세 확인 한번 해봤어요.

휴대폰 판매/기부, 휴대폰 시세조회, 성능 감정, 파손보험/클럽 기변 반납 서비스가 준비되었더라고요.
저는 휴대폰 시세 조회를 해봤어요.
얼마 나올지 궁금하네요.

노트10 휴대폰 시세조회

 

두 번째 휴대폰 시세 조회를 누르고 간단한 설명 확인 후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그 후 스크린 화면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핸드폰 카톡으로 URL이 하나 전송돼요.

 

 

카톡으로 온 메시지에 휴대폰 인증을 눌러서 인증을 마치면 완료돼요.

 

전원을 켤 수 없는 경우, 해외직구 폰, 화면이 안 보이는 경우, 5핀 8핀 C타입 이외 폰은 기계로 측정 불가능해요.

 

 

한 번에 한대의 기계만 가능해요.
노트10이라 안드로이드 클릭
핸드폰에 스마트링, 케이스, 스티커는 제거해 주세요.

 

 

다음 버튼 누르면 접수증이 나오고 접수증을 핸드폰 뒷면에 부착해주세요.

 

 

해당 와이파이에 연결해주시고 큐알(QR) 코드를 찍어 앱을 설치해주세요.

 

 

앱 설치 후 접근권한은 모두 허용으로 눌러 주셔야 다음으로 넘어가요.

 

 

휴대폰에 뜨는 번호를 키오스 화면에 입력해주시면 수납함이 열려요.
휴대전화의 잠금화면은 해제하고 넣어주세요.
노트 10은 C핀을 꽂아 위치에 올려두시면 돼요.

 

 

화면이 잘 보이는 게 확인되면 스크린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수납함이 닫혀요.

 

 

수납함이 닫히면 기능 검사, 액정 검사, 외관검사, 종합분석이 자동으로 진행돼요.
3분~5분 사이 소요되는 것 같아요.

 

 

저는 깨끗이 잘 쓴 것 같았는데 테두리 찍힘이 있다네요

그래서 195,000원이 측정됐어요.
조금은 더 나올 줄 알았는데... 속상하네요.
카톡으로 한 번 더 안내 톡이 왔어요.

 

 

수납함이 열리고 보니 처음 놓은 위치가 아닌 위쪽에 핸드폰이 있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내 휴대폰 시세를 확인해 봤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삼성 서전주 서비스센터인데 코로나 확진자 방문으로 삼성제품 수리는 송천점이나 전주점으로 방문하라고 안내되었네요.
제가 갔을 때도 방문했다가 다시 가시는 경우가 많았어요.
밖에는 차량으로 이동식 서비스를 제공하기는 하나 대기인원도 길고 간단한 체크만 가능하니 다른 지점으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간단하게 내 폰 시세 확인 가능한 민팃(mintit)한번 확인해보세요.
총 소요시간은 10분 남짓인 것 같아요.

 

저는 플립 3 사용해 보고 곧 후기 남길게요.
예전 글 참고하세요.

 

[이마트에서 Z플립3, Z폴더3, 갤럭시워치4 보고온 후기] 색상비교, 스펙, 사전예약

예전에 플립이나올때 너무 신박하기도 하고 이뻐서 살까했는데 약정도 1년이나 남아있기도 하고 주변에서 다들 말리더라구요. 사양이 별로라고 겉모습만 이쁘지 구매하면 후회할꺼라고... 그렇

ppongmom.tistory.com

플립3, 폴드3 민팃추가보상

 

플립3 추가보상 민팃에서 확인하세요.

갤럭시 플립 3, 갤럭시 폴드 3 추가 보상 이벤트!! 민팃에서 15만원 추가로 받으세요. 저번에 플립 3 투고 서비스 신청하고 3일간 쓰고 있는데 핸드폰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핸드폰 구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