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석선물 떡. 전주 망개떡. 전주 미소향. 추석선물세트. 보자기포장, 설선물 떡 , 전주 설 선물, 전주추석 선물, 전주 떡집 맛집 미소향

by 복복이맘쓰 2020. 10. 3.

 

결혼하고 설 지나고 추석은 처음
맞이 하는 복복이 맘이예요~
친정 엄마가 시댁 추석선물을 고민하셔서 폭풍 검색으로 찾아낸 안성맞춤 선물🤩
바로 망개떡 이예요
떡도 맛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에 반해서 여기로 선택했어요🥰


체인점인거 같은데 저는 전주에 사는지라 전주는 오직 한곳 혁시도시에 미소향 한곳 이예요~
2~3일전에 주문 하면 원하는 시간에 딱 준비해주세요~
당일에 가거나 당일 주문은 힘드실꺼예요😂

검색하면 이렇게 소개가 이렇게 떠요😁

 

 

 

망개떡은 하나에 천원 모둠떡은 거의 이천원정도로 계산하시면 될꺼같아요.
제가 주문하기전 참고한 미소향 블로그에 있는 떡 정보를 말씀 드릴께요.

우선 1만원~3만원 기본 포장이예요.

 

 

 

 

단일 메뉴로 할 경우에는 만원은 망개떡 10개.
이만원은 망개떡 20개. 삼만원은 망개떡 30개 예요
위 사진처럼 모둠떡믹스 매치 가능하구요~😀

다음은 추석 선물 포장이예요 (5만원~15만원)😀

 

 

 

 

 

 

5만원 선물 포장 이예요~ 너무 이쁘죠? 망개떡 단일로도 가능 . 모둠떡 믹스매치도 가능해요.😁

 

 

 

 

떡 양이 늘어났어요~상자도 좀 더 크구요

 

 

 

 

10만원 부터는 2층이예요~ 일층은 망개떡 단일 이층은 모둠떡 으로 준비 됩니다.😁

 

 

 

 

15만원도 2층으로 갯수도 늘어나고 포장도 더 고급져 보여요~ 주로 이바지로 많이 주문하시는거 같아요.

제가 선택한 떡 선물은~🤔


처음에는 10만원 이층구조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상자도 포장도 너무 화려해서

조금 실속있는 걸로 3만원 기본포장으로 2개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하나는 망개떡 단일로 다른 하나는 모둠떡으로 2개 6만원 주문해서

보자기는 따로 주문(1500원) 해서 제가 포장하려고 마음 먹었어요.🤔
추석첫날 오전에 받아서 드릴려고 10시로 주문했어요~😀

주차는 뒷편에 따로 주차장은 있는데 차들이 많아서 잘 보셔야 해요~😥

처음에 이렇게 기본 포장 해서 준비해주셨더라구요

 

 

 

 

이미 포장된 선물포장을 보니 너무 이뻐서 구매한 보자기로 혹시 포장 가능하냐고

부탁 드렸더니 다행이 시간이 가능하다며 흔쾌히 포장해주셨오요~🥰

어찌나 감사한지요, 5분정도 걸렸오요🤩

 

 

 

 

이렇게 바꼈어요~~ 너무 이쁘죠? 감동감동🥰
뭔가 가치가 더 올라간듯ㅋㅋ
내용물은 확인 못했지만~ 시댁에 가서 함께 포장을 풀어보며 확인했어요😁
어머님도 너무 예쁘다며 좋아하셨어요🥰

 

 

 

 

너무 맛있겠죠? 실제로 너무 맛있어요^^
포장도 떡도 모두 만족해요🤩
다음에도 종종 이용해야 할거 같아요

동생네도 추천해 줬는데 동생네도 부탁해서 포장해주셨더라구여🥰
진짜 포장은 볼수록 예술🤗

 

 

 

 

추석. 설 선물 고민이라면 망개떡 한번 주문해보세요🥰

미소향 전주 혁신점
063-228-7703 (미리 전화주문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