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스타벅스(스벅) 화이트딸기크림 프라프치노 & 피치레몬블렌디드

by 복복이맘쓰 2020. 10. 8.


스벅 쿠폰이 있는데 임산부라서 커피를 못마셔서
다른 메뉴를 찾아봤어요~🤗

저는 딸기를 좋아해서 화이트딸기크림프라푸치노
남표니는 새로나온 피치레몬블렌디드를 주문했어요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고 찾으로 갔어요^^😋

저는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하고 😁

남표니는 벤티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두둥~ 역시 싸이렌오더 빠르네요 ^^♡

화이트 딸기크림 프라푸치노~

안섞으면 아래는 딸기쨈? 맛으로 너무 달고 위에는 크림맛만 나니까

골구로 잘 섞어서 먹어야 해요~
당 떨어질때 딱이죠 ㅋㅋ

다음은 신상메뉴 피치레몬블렌디드 ~

그냥 먹으면 엥? 무슨맛이야
할수 있으니 이것도 잘 섞어 먹어야 해요
달콤한 🍑 복숭아 맛과 상큼함 🍋 레몬 맛이 느껴지고

빨때로 먹을때 젤리가 씹혀서 맛있었어요 ^^

그래도 가격 생각하면 비싸죠~ 7100원이라니 ㅋㅋ
쿠폰이라 먹었죠 ㅋㅋㅋ

코로나로 매장 가기 찜찜할때 싸이렌오더로 주문해주세요^^
신메뉴 한번씩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