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정보

여성 유산균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by 복복이맘쓰 2022. 6. 28.
여성 유산균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출산한 뒤로 화장실도 자주 가는 거 같고 장에 가스도 많이 차는 것 같고 해서 그동안 안 먹었던 유산균을 찾게 되었어요.
원래 먹던 유산균은 제가 우유알레르기가 있는데 유산균 살 때 성분을 안 봤는데 락토핏에 우유 유산균이 있어서 조금 배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임신 중에 먹었던 영양제가 락피도 제품이라 유산균도 락피도 유산균으로 알아보게 됐어요.

 

락피도 유산균이 종류가 3가지나 되더라고요.
저는 장이 예민한 편이라 락피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우먼으로 선택했어요.
임산부, 수유부도 섭치 가능하다고 하니 더 안전한 느낌이에요.


락피도 유산균의 장점

1. 임산부도 믿고 섭취할 수 있고 장에 잘 장착하는 생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요.

2. 소장과 대장에 존재하는 9종의 복합 균주로 조성되어 있어요.
비피더스 80프로, 유산균 20프로가 함유되었네요.

 

 


3. 프로바이오틱스 + 프리바이오틱스 가 함께 있는 신 바이오틱스 제품이에요.

이 세 가지 이유로 락피도 유산균을 선택했어요.


 

섭취 방법
1일 1회 1포 섭취합니다.
식후 섭취하면 좋습니다.
분말을 입에 넣고 침으로 녹여 섭취합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냉장 보관도 좋습니다.
생균이므로 뜨거운 물과는 같이 안 먹는 게 좋습니다.

 

2g , 10포씩 3개로 나누어 포장되어 있어요.

 

이지컷이라 손으로 똑하고 뜯어져요.
하얀 가루로 되어있네요.
침에도 잘 녹고 맛도 상큼한 요구르트? 맛이라 거부감 없이 잘 먹게 되네요.

 

 

함께 사은품으로 온 오메가 3도 참고하세요.

목 넘김도 좋고 특유의 생선 냄새도 안 나서 좋은 거 같아요.

락피도 제품은 임산부도 섭취 가능한 제품들이 많아 임신 중에 잘 챙겨 먹었던 브랜드예요.

장이 예민하신 분 락피도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추천합니다.

내 돈 내산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