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복이 성장일기

[전주 슈가링 왁싱 : 아나덴] 임산부 왁싱

by 복복이맘쓰 2021. 1. 20.

출산을 앞두고 이것저것 준비 하고 있어요.
주말에는 그동안 길러왔던 긴머리도 묶일정도의 어깨선으로 자르고 파마 하고 오늘은 대망의... 왁싱을 하는 날이예요.

출산시 3대 굴욕중 하나가 제모인데 미리 왁싱 하고 가는게 요로 나올때 좋다고 해서 할까 말까를 엄청 고민하다가 드디어 하기로 결정했어요.


결혼할때 헤어라인이랑 팔다리는 해봤는데 브라질리언 왁싱은 처음이라 폭풍 검색도 하고 주위에 물어보기도 하고 했는데 다들 공통점이 왁싱 받는게 넘 아프긴 하지만 하고나서 잘했다며 꾸준히 받고 싶다고 하라구요.
특히 전 임산부 이고 곧 출산을 앞두고 있어서 염증이나 고통이 가장 적은 것을 추천 받으니 다들 슈가링을 추천 해주더라구요.
전주에 슈가링이 많지는 않은데 집근처 송천동으로 할까하다가 친구도 추천해 주고 후기도 좋아서 신시가지 아나덴으로 가기로 했어요.

네이버로 예약 하고 갔어요.

전주 아나덴 : 네이버 통합검색

'전주 아나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네이버에 전주 아나덴을 검색하고 여자 슈가리스트 분께 예약을 했어요.
가격도 나와 있고 날짜도 선택 가능해요. 저는 이틀전에 예약을 했는데 원하는 시간대로 하실꺼면 조금 미리 예약해주세요.
네이버 예약을 하면 서비스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곧 네이버 톡으로 예약 확정되고 연락이 와요.
원하는 시간대랑 맞춰서 예약시간은 이때 정하면되요.
오전은 이미 다 차서 4시 30분에 예약 했어요.
임산부는 출산 예정일 3일~10일 이전에 받으시는걸 추천한다고 하더라구요.

위치가 티맵에 안나와서 처음에 헷갈렸는데 전주 신시가지 비보이광장 바로 앞이예요.
티맵 검색 할때는 할리스 도청점으로 검색해서 4층으로 가시면 조금 더 편해요.
주차는 건물내 지하주차장이나 비보이광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이용가능해요.
전 남편이 데려다줘서 편하게 갔어요😊
엘레베이터 타고 4층오면 바로 보이고 밖에서 봐도 너무 깔끔하고 좋아 보이네요.

들어가서 예약 내용 확인후 체온 측정후 방명록 작성하고 시술 동의서를 쓰고 상담에 들어가요.

책자를 보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시술 시간은 모근의 깊이나 모근량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다고 하는데 1시간이내로 끝난다고 하세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관리 제품 구매하고 관리권 끊어서 꾸준히 관리하면 모근량도 줄고 좋다고 설명해주시고 강요나 설득은 하지 않으세요.
시술 받고 나서 결정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친구추천이라 시술직후 케어 퓨빅케어를 무료로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오호~~👍


설명이 끝나면 시술받는 개인 룸으로 들어가면 한명만 시술 가능한 공간과 샤워실이 있어서 다른사람들 전혀 신경쓰지않고 관리 시술 받을수 있어요.
칸막이로 되어있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나만을 위한 공간이라 너무 좋았어요.

개인 캐비넛에 옷을 넣고 샤워후 벨을 눌러 달라고 하더라구요.
일회용 타올과 샤워실에 왁싱용 클린져로 간단히 샤워를 하고 브라질리언 왁싱은 하의를 벗고 일회용 치마를 입으면 준비가 끝나요.
저는 임산부라 일회용 치마가 배를 조이는것 같으면 일회용 치마 대신 입고 온 원피스 입고 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시술받는 배드 하나 있고 주위도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요^^
배드 옆에 의자를 이용해서 올라가서 조심히 누우라고 친절하게 손도 잡아주시고 임산부 전용 쿠션도 준비 해주셨어요.
임산부라고 더 신경써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왁싱하는 제품도 직접 보여주시고 하는 중간중간에 계속 괜찮은지 체크 해주셨어요.

누우면 천장에 티비가 보이고 슈가링 왁싱에 대한 설명과 관리 영상이 나와서 시술하면서 지루하지 않고 새로운 것 많이 알게됬어요.
브라질리언 왁싱이 처음이고 막달이라 자세도 불편하고 좀 많이 아플수 있다고 걱정해주시면서 수축오거나 아프면 쉬면서 한다고 꼭 말해달라고 하더라구요.
임산부는 16주 이후로 왁싱을 추천드리고 출산전 2~3번정도 받는걸 추천한대요.
2번째 부터는 통증도 줄어들고 모근도 얇아서 막달에 시술 받아도 많이 불편하지 않다고 하니 임산부 들은 참고하세요^^
으아악 처음 느껴보는 고통이라 그런지 처음에는 많이 아팠어요.
테이블에 있는 곰돌이 인형도 주시면서 아프면 소리질러도 되고 천천히 해주신다고 끊임없이 이야기 해주셨어요.
처음에는 너무 아파서 얼마나 남았는지 계속 물어봤어요 ㅋㅋㅋ
조금 시간이 지나니 적응될만 하고 참을만 하더라구요 ㅋㅋ
중간에 포기하고 그만두신 분은 없다고 하는데 왜 그런지 알겠어요. 아파서 못하겠다 생가되면 덜어픈곳으로 옮겨서 해주시고 계속 피드백 주시고 너무 친절 하시더라구요.


시술받다 보니 헬존이라는 곳도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모량은 많지는 않은데 모근이 깊어서 아플꺼라고 걱정을 계속해주더라구요.
슈가링 왁싱 하면서 뽑힌 모근을 직접 보여주셨는데 깊긴하더라구요.
아프다 하면 한올씩 천천히 해주시고 진행 상태도 계속 이야기 해주셔서 안심이 됬어요.
드디어 끝나지 않을것 같은 시간이 지나고 ㅋㅋ 진정 효과에 좋은 앰플들 발라서 관리 해주시고 기계 열처리 10분 해주셨어요.

10분 후에 다시 오셔서 정리 해주시고 옷 갈아입고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관리 받는 10분동안 아팠던게 다 잊어지고 먼가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옷갈아 입고 나오면 스크럽 하는 방법을 설명해주시고 다시한번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1월 한달간 영수증 이벤트 시행중이니 관리 받고 이벤트까지 당첨되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집에서 관리할수 있도록 샘플과 관리방법도 넣어주시고 너무 친절했어요.

힘드셨을텐데 고생했다고 물과 과자도 챙겨 주시고 ㅋㅋ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한달뒤에 다시 관리 받는게 좋다고 연락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브라질리언 왁싱 시술후 주의사항
▶ 당일 샤워시 미지근한물로만 씻어주시고 다음날부터는 바디워시 샤워 가능해요.
▶ 당일은 절대 손으로 만지지 말아야 해요.
2일~3일 정도 자극을 주면 안되요.(격한 운동, 태닝, 사우나등)
면속옷 입어주시고 통풍이 잘되는 옷을 입어주세요.
시술 5일 이후부터 스크럽해주시고 준비해주신 제품을 2일~3일 간격으로 관리 해주시면 되요.

처음에 겁을 먹었는데 시술할때 편하게 해주셔서 처음 받은 브라질리언 왁싱인데 꾸준히 받고 싶은 생각이 뿜뿜이네요.
출산전 왁싱 고민중이면 저는 추천합니다.😊👍

2~3일 후에 진통와서 출산하면 좋겠어요 ㅋㅋㅋ

위치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