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복이 성장일기

임신중기 증상 (임산부 독감주사, 임산부 접촉사고)

by 복복이맘쓰 2020. 10. 2.

안녕하세요

임신이 처음인~ 복복이 맘 이예요😁


임신은 처음이라 작은 변화에도 겁이 나고 걱정되고 하나하나 찾아보면서 많은 도움 받았는데
저도 작은 도움이 되고 싶어 주수별 상황을 작성하려해요^^🤔

언제 안정기가 오나 걱정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3주가 되었어요😊

임심초기때 갈색피(피고임)으로 입원하고 한달뒤에 교통사고로 입원하고...
초기때 이벤트들이 많아서인지 늘 병원가는게 걱정되더라구요 ㅜㅜ😥

지금은 건강이 잘 자라고 있는다는 검진에 늘 감사하고있어요.🥰
그런데... 주말에 또 접촉사고가ㅜ났어요😭
신호대기중 뒤에서 살짝 쿵 한거라서 문제는 없을거 같지만
그래도 걱정이 되서 월요일에 해당 병원에 얼렁 다녀왔어요 ~

저는 전주 송천동에 살고 있는데 거리도 가깝고
양 원장님이 좋으시다는 이야기로 한나산부인과 (한나여성병원) 으로 다니고 있어요.😁

접촉사고 접수하고 담당 원장님께 진료를 봤어요

저희 복복이는 아들이예요 😀
저기에 성별이 뚜렷하게 나와있죠 ㅋㅋ
아들맘입니다^^

23주 1일 현재 (9월 28일 월)
머리 직경길이 22주 1일
몸통둘레 23주 1일
허벅지 길이 22주 1일
원래 주수보다 조금 작아 걱정이였는데
원장님이 지금 시기는 자꾸 변하고 정확히 측정이 어려워서 문제 없다고 하셨어요 😀

우리 복복이 얼굴을 보여주셨어요~🥰 저번 검진보다 더 뚜렸해지고 있어요

일주일 사이인데 많이 살이 올랐죠?
일주일 사이에 제 배도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이제 누가봐도 임산부예요😂
입체 초음파 사진을 보니 아무래도 제눈에는 너무 이뻐요~
귀엽고 잘생김이 보여요😁 벌써 아들 바보 ㅋ

건강하다는 점검을 마치고 이왕 온김에 독감 주사를 맞기로 했어요~
무료예방접종이 중단됬는데 임산부 독감주사는 상온 주사문제와 별개라고 발표하여
다시 독감 주사를 맞을수 있었어요~
원장님이 컨디션도 괜찮고 하니까 맞구 가라고 하셔서 예약없이 바로 맞을수 있었어요😁
임산부는 해당 산부인과에서 맞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검진전 간단한 문진체크후 주사를 맞았어요
조금 아파요~~ 하고 꾹~
근데 많이 아파요😭
주의사항을 다 듣고 혹시 모르니 병원에서 15분정도 있다가 문제가 없으면 귀가 하라고 하셨어요

곧 추석이라 추석 지나고 맞을까 고민했는데 추석때 쉬는게 더 나을거 같아 맞았는데 잘한거 같아요.
한 2~3일정도 뻐근함이 지속되고 미열도 약간 올랐는데 지금은 멀쩡해요😀

이렇게 병원에 다녀오니 맘이 편하네요~~

23주 현재 증상
배땡김이 자주 생겨요(배뭉침) 😭
허리가 너무 아파요😭
태동이 매일 느껴져요🥰
피곤함이 이어져요 😭
불면증😥
배가 점점 커지는게 느껴져요😥

앞으로 주수별로 배사진도 찍어보고 증상도 올려볼께요
다음 검진은 임당검사예요~ 걱정되네요
늘 원장님께서 식단 조절 잘하라고 하셨는데... 요즘 너무 잘먹거든요 ㅋㅋㅋ
원장님이 배고파서 먹는거 아가가 먹고싶어서 그런거 아니고 그냥 엄마의 식탐이라고 ㅋㅋㅋ
아주 솔직하게 이야기 해주셔서...
남표니 한테 애기가 먹고 싶대~ 라는 이야기를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곧 추석이라 또 식탐이 나올거 같은데 조절해볼께요~

함께 소통해요~
서로이웃 환영해요 🤩

[25주 정기검진] 25주증상,임당검사,25주배크기,임신중기 증상,임당재검, 중기초음파,25주초음파,25

25주 1일 정기검진이 있어서 병원에 방문 했어요. 오늘은 특별히 임당 검사하는 날이라 아침에 공복으로 병원에 갔어요 (3시간전 물, 껌, 사탕등 음식은 전혀 섭취하면 안되요) 먼저 임상병리과로

ppongmom.tistory.com

'복복이 성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후기 증상, 산전마사지  (50) 2020.11.10
공포의 임당재검  (0) 2020.10.17
25주 임당검사  (2) 2020.10.16
임신중기, 후기 영양제 : 닥터퍼스트맘2  (0) 2020.10.13
닥터맘스 영양제  (0) 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