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뒤집기 장난감 : 블루래빗 꼬꼬맘] 내돈내산 4개월 아기 장난감, 국민장난감

by 복복이맘쓰 2021. 6. 15.

주아니가 4개월 되면서 놀아줄 시간도 길어지고 뒤집기 성공한 기념으로 장난감을 알아봤어요^^
뒤집기 시작하는 아기들의 국민 장난감이라고 하는 블루래빗 꼬꼬맘을 보니 이거다 싶었어요.
뒤집어 바둥바둥 할때 뭘 보여주고 깊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쿠팡으로 주문했어요 ㅋㅋ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COUPANG

www.coupang.com

두둥둥 택배가 도착했어요.

꼬꼬맘 이름도 귀엽고 장난감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음악적 감수성, 사회성, 협응력과 균형감각, 표현력을 길러준다고 해요~
여러 효과가 있다지만 저는 그냥 주아니가 좋아해 줬으면 좋겠어요.

드디어 오픈해 볼까요^^

처음에 잘 모르고 저 부분 나사를 푸는줄 알고 고생했는데...

알고보니 저부분을 잡고 돌리면 풀리더라구요.
쉽게 열수 있었는데 혼자 끙끙 ㅋㅋ 

꼬꼬맘 하나랑 귀여운 병아리 두개(호루라기)가 들어있어요^^

먼저 꼬꼬맘을 뒤집어서 드라이버로 열어서 AA 건전지 3개를 넣어줘야 해요.
건전지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개별로 준비해주세요^^

첫번째 점 표시는 꺼진상태, 두번째 병아리 표시는 병아리 호루라기를 불면 꼬꼬맘이 움직여요~

병아리를 찾아다니는 거 같아요.
마지막 방향 표시는 노래가 나오면서 스스로 움직여요~
그리고 두번째 사진 꼬꼬맘 등뒤에 재생과 일시정지 버튼이 있어요.

날개도 조금 파닥거리고 꼬꼬맘이 넘 귀여워요~
다른건 모르겠고 울 주아니가 좋아해야하는데~ 과연 두둥

뒤집어서 열심히 보더라구여 ㅋㅋ

나중에 침흘리고 옹알이 하면서 보는데 귀염뽀짝 너무 잘산거 같아요~

난간이나 홈이 있으면 그걸 넘지는 못하나 넓은 곳에서 하면 끝없이 가면서 움직여요.
일부러 주아니 시야에서 움직이도록 매트 위에 올려놨어요.

뒤집기 시작하는 아기 장난감 꼬꼬맘 ^^

나중에 앉기 시작하고 하면 더 좋아 할거 같아요~
괜히 국민 장난감이 아닌가봐요.
요새도 뒤집을때 틀어주면 엄마 찾지 않고 한동안 잘 봐요 ㅋㅋ
#4개월 장난감 #뒤집기장난감 #아기장난감 #국민장난감

주아니를 위해 또 뭐 살지 알아봐야 겠어요 ^^

개월수가 증가하니 사야할 장난감이 점점 많아지네요ㅜ

예전에는 누워만 있었는데 요즘은 놀라달라고 찡얼찡얼 ㅠㅠ
장난감으로 육아가 조금 쉬워지길 바래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