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월 아기 첫 칫솔 비바텍 럭스360으로 시작
영유아 검진 때 불소치약으로 양치를 시켜 줘야 한다고 해서 칫솔을 알아보던 중 럭스 360을 추천받아 사용하게 되었어요.
기존에 칫솔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서 잘 닦이지도 않고 치발기로 생각하고 사용하더라고요.
그럼 비바텍 럭스 360 리뷰해볼게요.
비바텍 럭스 360
총 7개 들어 있는데 1단계 6개, 2단계 1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1단계 권장 연령은 4개월~ 24개월이고, 2개월 정도 사용을 권고해요.
부드러운 잇몸케어
저자극 고탄성 프리미엄 칫솔모로 치아가 없는 4개월 아기의 민감한 잇몸 마사지부터 양치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단방향 대비 360도 방향으로 양치 가능해서 세정력이 2배예요.
닦아주기 편한 형태로 세척력이 우수하면서 아프지 않은 프리미엄 칫솔모로 아기 첫 칫솔 통증, 트라우마를 최소화한 케어 칫솔이에요.
칫솔모 빠짐과 끊어짐을 최소화한 0.06mm 프리미엄 모로 잇몸 마사지, 우유 때 제거, 치태/설태 제거가 가능해요.
어느 각도로 사용해도 치아와 칫솔모가 잘 맞기 때문에 닦기 편안해요 (방향 제한이 없어요.)
오사카 치과 대학 소아과와 공동 개발한 세계 최초 360도 칫솔!
특허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일체형 칫솔모 링은 칫솔모가 쉽게 빠지지 않도록 하며, 탁월한 플라크 제거 및 위생적인 관리를 도와줘요.
럭스 360의 브러시는 미국 듀폰사의 고탄성 초극세사 타이 넥스 사용으로 탁월한 플라크 제거 기능 외에도 잇몸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잇몸을 피해 브러싱 하던 기존 양치 방법과 다르게 손쉽게 좌우 브러싱이 가능해요.
칫솔모를 링구 조로 설계
플라크 및 이물질 제거율을 높인 최적의 칫솔모 간격 구현!
칫솔모 링을 독립적으로 회전하도록 설계
칫솔을 씹거나 양치질에 너무 많은 힘을 줘서 모가 눕는 상태 (세정력 및 내구성 저하 원인)를 방지하고 치아와 잇몸을 상하게 하는 것을 방지해요.
워셔 링으로 최적의 칫솔모 간격 구현
높은 세정력! 각각의 구강상태에 맞춰 플라크 및 이물질 제거율을 높인 최적의 칫솔모 링 간격을 구헌
위생적인 통기성
사용 후 쉽게 건조되어 세균 번식력이 낮아짐
스탠딩 홀더 &보호대
스탠딩 홀더 &보호대를 같이 구매했어요.
위생적으로 칫솔을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칫솔 스탠딩흘더 또는 아이와 반려동물의 양치 보호대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 방법
목 찌르기 방지, 스탠딩 홀더
- 칫솔 사용 중 안전성 확보 및 칫솔 올 세워서 위생적인 보관 가능하도록 설계된 칫솔 홀더&보호대예요.
- 인체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제작되어 반려동물과 유아에게 모두 안전해요.
(단. 반려동물과 유아가 삼키지 않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칫솔과 홀더는 모두 보호자와 함께 사용하여야 해요.) - 홀더를 칫솔의 밑에서 밀어 넣어 칫솔대의 경사진 부분에 고정시킨 후 사용하세요.
- 사용 후에는 홀더를 칫솔대 하단에 끼우고 세워서 보관하세요.
소독방법
럭스 360 칫솔
- 열탕 소독
칫솔의 내열 온도는 80도 예요. 뜨거운 물에 칫솔을 넣고 1번 돌린 후 꺼내 건조시켜 주세요.
(고온에서 오래 머물면 탄성을 잃고 변형을 일으킬 수 있어요.) - 온도를 80도 미만으로 설정 후 소독해 주세요.
(젖병소독기, 칫솔소독기 가능)
스탠딩 홀더 &보호대
BPA free 실리콘으로 내열온도 200도라 열탕 소독도 가능해요.
사용후기
불소치약을 사용해야 한다고 해서 구입한 조르단 치약을 쌀알 크기만큼 짜서 사용했어요.
불소치약 양치
불편하지 않은지 양치를 해줘도 가만히 있더라고요. 입에 뭐 넣으면 엄청 싫어하는데 이건 가만히 있어요.
입도 쩍쩍 잘 벌리고 양치하는데 아주 협조적이에요. 직접 손에 쥐어 주니 이곳저곳 잘 물더라고요.
양치 잘하는 것 같죠. 예전 칫솔은 물어뜯는 것이 치발기 사용하는 것처럼 그러더니 이번 꺼는 제법 칫솔질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물어뜯어 칫솔모가 빠질 수도 있고 목 깊숙이 들어갈 수도 있으니 항상 지켜봐야 해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잘 바꾼 것 같아요.
돌 전 아기도 불소치약으로 양치해야 하니 잘 맞는 치약 칫솔 선택해서 우리 아기 치아 튼튼하게 관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