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휴비딕 온습도계] SH-1 백라이트기능, 육아용품, 출산준비물 온습도계, 국민 온습도계

복복이맘쓰 2020. 12. 24. 14:25

 

출산준비물에 꼭 들어가는 것중 하나가 온습도계예요.
처음에는 온도, 습도계가 뭐가 중요한가? 그냥 아무거나 사면 되겠다 하거 무심코 넘겼어요.
다이소에서 살까?도 생각했는데 마침 다이소에 없어서 못샀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그때 안사길 잘했어요.
요즘 알아보다 보니 온습도계가 아이 건강을 위해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제가 요즘 비염이 심해지면서 느꼈어요.
어~~ 우리 집이 건조 하구나 ㅜ 건조하면 아기들은 감기나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싶다네요.
폭풍 검색 끝에 결정한것이 국민 온습도계 바로 휴비딕 온습도계예요.
휴비딕 제품이 당연히 하나 일줄 알았는데...
거기에도 제품이 다양하더라구요.
맘카페를 활용해 정보를 알아보니 백라이트 기능 있는걸 추천하더라구요.

저녁에 수유할 때나 어두울때 확인하려면 꼭 백라이트기능이 있는게 편하다고 하세요.
백라이트도 여러 제품이 있었는데 제가 고는것은 바로~~
휴비딕 SH-1 온습도계 예요.

 

 

 

저는 위메프에서 구매했고, 거실에 하나 안방에 하나 두려고 2개 구입했어요.

색상은 흰색으로 구매했어요.
SH-1제품과 HT-1 제품중에 고민했는데 HT-1제품은 몇개 사이트마다 다 품절이더라구요~

고민할 필요가 없었어요.
근데 사실 전 원숭이가 귀여워서 처음부터 SH-1 제품에 더 눈길이 갔어요 ㅋㅋ

 

휴비딕 온습도계 디지털시계 온도계 습도계 적정온도 표시 SH-1(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두둥 택배가 도착했어요.

요즘 집에 택배가 너무 많이 와서 늘 오늘은 뭐가오나?

하고 열어보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
덩그라니 두개의 제품이 들어있어요.

처음에 검정색으로 온줄 알고 뭐지 했는데 그냥 박스가 앞면은 검정 뒷면은 흰색이더라구여 ㅋㅋ
실내적정 온도가 18~26 도 습도는 40~60% 이더라구요.
과연 우리집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박스를 열면 뽁뽁이로 쌓여있고 설명서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딱 세우기도 적당하죠~

 

 

뒷면은 MODE, UP,MAM 버튼이 있고 옆에 작게 리셋도 있어요.

안에 AA 건전지도 하나 들어있네요~
건전지 비닐을 빼고 다시 끼우니 작동이 되요^^
처음 켜니 저렇게 나오네요.

 

 

윗부분(빨간표시)을 누르니 이렇게 백라이트 불빛이 들어오네요.
불끄고 국민 수유등 최대 밝게 하고 켰어요~ 밝기 비교가능 하실까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밝아요~ 불빛은 5초정도 켜지고 꺼져요^^

 

 

모드를 길게 눌러서 UP버튼으로 시간과 날짜를 맞춰줬어요.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서 따라하면 금방 하더라구요.

 

 

구매 사이트에 자세히 기능들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
온도: 18~16 °C 습도: 40~60% 가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켤때 23°C , 40% 로 나오더라구요.
요즘 너무 건조해서 미로가습기를 구매했는데 그걸 켜두고 5~10분정도 지나니 28°C , 46% 로 나오더라구요.
시간이 조금 지나니까 맞춰지는거 같아요.

 

 

미로가습기에는 47%라고 나오는데 비슷하죠 ^^
이렇게 오늘도 하나씩 준비해 가네요~~
그런데... 아직도 많이 남았어요 ㅋㅋ 하하하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 하기스 기저귀 샘플 신청, 하기스, 더블하트, 임신출산축하선물

아기 용품 구매 하면서 우리 아기 기저귀는 뭐로 하지 알아보다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로 하기로 결정 했어요. 기저귀 구입하면서 하기스 샘플 이벤트를 진행하는걸 알게됬어요. 기저귀도 아기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