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 하기스 기저귀 샘플 신청, 하기스, 더블하트, 임신출산축하선물

복복이맘쓰 2020. 12. 23. 09:10

아기 용품 구매 하면서 우리 아기 기저귀는 뭐로 하지 알아보다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로 하기로 결정 했어요.
기저귀 구입하면서 하기스 샘플 이벤트를 진행하는걸 알게됬어요.
기저귀도 아기 마다 맞는 제품이 있다해서 1단계만 조금 구입했는데 다른 단계도 조금씩 샘플로 써보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단계별로 샘플을 주는거 같아요.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되요^^

 

하기스 허그박스 |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유한킴벌리 직영몰로 관심상품, 이벤트, 기획전, 맘큐위키, 브랜드, 허그박스, 쇼핑 혜택부터 나를 위한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브랜드 - 하기스, 더블하트,

www.momq.co.kr

그럼 이런 화면이 떠요^^

하기스에 가입먼저 하셔야 해요~
가입후 신청하시면 되요^^
다른곳은 추첨을 통해 몇분만 드립니다.
이런 내용이 많은데 여기는 100프로 당첨되요^^
여기 하기스 허그박스 신청하기 를 클리하면 먼저 로그인을 해야해요.

로그인후 산모수첩을 파일 첨부하고 신청하면 주소랑 배송지 입력후

착불비 3000원만 계좌나 카드 결제 하시면 신청되요^^
홈페이지에 있는 구성품들이 기대되네요 ~

신청하고 2~3일후 택배가 도착했어요 ~ 두둥

박스가 테이프프리 친환경 제품이라던데 이쁘기까지 하네요.
여기 부분을 꾸욱 눌러서 열면 드르륵 하고 열려요 ㅋㅋ

하나씩 다 나열해 봤어요.
아기를 위한 하기스 기저귀 제품이랑 엄마를 위한 산모용품이 들어있네요 ~
우선 아기를 위한 하기스 기저귀부터 볼께요~

처음은 맥스 드라이 팬티형이고 4~8kg 소형 2단계와 7~11kg 중형 3단계로 각각 2개씩 들어 있어요.

다음은 오가닉 코튼 커버 3~4.5kg 신생아용과 4~8kg 소형 각 2매씩 들어 있어요.

매직팬티 컴포트 4~8kg 소형 2매 2개 있어요.

다음은 제가 미리 사다놓은 제품과 똑같은 네이처메이드 4~8kg 소형인데 이건 20매나 들어 있어요^^
제가 1단계 구잊해 놨는데 2단계 써보고 더 구매 할지 결정하면 될꺼 같아요^^ 와우 ~

다음은 산모를 위한 제품이예요.

출산후 요로때문에 산모패드를 많이 사용하는데 팬티형태가 훨씬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샘플로 사용 가능 하네요~ 저는 다른 제품 사다놨는데 요것도 궁금하네요.

다음은 수유시 필수템 수유패드도 있는데 하나애 2개씩 들어 있네요. 더블하트 제품이에요.

다음은 비데 물티슈 예요~ 이것도 구매 해놓으라고 하던데 함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분비물이 많은 요즘도 사용 가능한 라이너 예요.
좋은 느낌도 하기스랑 같은 라인인가 봐요.

요실금 전용 패드 까지 꼼꼼하게 준비 해주셨네요.

함께 동봉된 더블하트 책자예요.

저희는 모유실감 젖병 미리 구매해놓았는데 시기별 꼭지를 언제 갈아줘야 하나 궁금했는데 여기 다 나오네요~~

꼭 필요한 책자예요.
그밖에도 많은 제품이 있어요.

택배비만 줬는데 좋은 제품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우리 복복이만 거부하지 않으면 ㅋㅋ 하기스 계속 사용할거 같아요 ~~

 

 

[출산 전후 휴가 신청방법] 혜택 총정리, 출산 휴가 기간, 출산휴가 금액, 출산휴가제출서류, 출

제가 이번달 까지 근무를 하기로 해서 출산휴가신청 하는 법을 알아 보았어요. 제가 근무 하는 곳이 출산, 육아 휴직이 일반화 되지 않아서 제가 알아보고 절차를 말씀드리기로 해서 폭풍 검색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