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크리넥스 코편한티슈]비염티슈, 먼지없는티슈, 코편한 휴지,크리넥스 휴지

복복이맘쓰 2020. 11. 8. 09:39

 

비염이 있는데 임신해서 약을 못먹어서 그런지 요즘 부쩍 콧물을 달고 사는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면 휴지를 달고 있는 모습이 안쓰러웠는지 남편이 비염티슈가 있다고 주문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게 있오? 하면서 잊고 있었는데 택배가 왔어요^^

 

40개나 주문했더라구요~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 라고 써있네요~

박스를 보고 이렇게 많이 샀오? 하고 열어 봤는데 일반 휴대용 휴지로 휴대하기 편하겠더라구요.

그냥 첫인상은 일반 휴지 아닌가? 뭐가 다르지 했어요.

코편한 티슈알러지 감기, 비염티슈, 콧물전용티슈 더라구요.

아기 피부에도 사용해도 좋다고 써있는거 보니 좀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이쁘기도 하구요^^

뒷편을 보니 민감성 피부에 미세혈류량 변화가 있는데 평상시 피부 상태와 코편한티슈로 문지른후 변화가 거의 없더라구요.

매일 코를 풀어서 그런지 코주변이 항상 빨갛게 변해버렸는데 이걸 쓰면 딱이 겠구나 했어요^^

 

휴지를 한장 꺼내보니 확실히 조직감이 다르더라구요.
다른휴지 보다 확실히 탄성이 좋고 잘 찢어지지 않아요.
부드럽지 않은데 자극이 없는 그런 느낌이예요.

 

사진에 조직감이 보이시나요?

물에 젖어도 잘 안녹고 잘 찢어지지 않아요~

사용해 보면 일반 티슈랑 비교가 확실히 느껴져요.

보이시나요? 차이가? 부들부들 휴지를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리지는 않아여~ 저처럼 비염으로 콧물을 매일 흘리시는분!! 일반 휴지 먼지 때문에 재채기 콧물이 더 심하신분!! 추천 드려요.

 

주의사항은 일반휴지랑 비슷한데 다른 부분이 있어요.
로션 성분이 있어서 피부에 이상이 있으면 중단하셔야 해요.
수세식 변기에 버리면 변기가 막힐수 있으니 꼭 휴지통에 버리세요~

아무래도 물에 잘 안녹으니 주의 해야 할것 같아요.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

COUPANG

www.coupang.com

일반 휴지 용도가 아닌 비염티슈, 콧물전용 티슈를 찾으신 다면 크리넥스 코편한 티슈~ 한번사용해 보세요 ^^

저는 차에, 직장에, 거실에, 안방에 곳곳에 ㅋㅋ 챙겨 두었어요~
한박스산 남편을 칭찬해요^^

환절기 날씨가 추워 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