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캘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 리얼 그래놀라] 사용후기, 디스펜서 추천, 시리얼추천

복복이맘쓰 2020. 12. 31. 11:14

요즘 아기용품 구매로 당근 마켓이나 반품샵에 많이 방문하고 있어요.

싸고 좋은 물건이 많아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그런데 반품샵에서 저를 위해 남표니가 추천해준 물건이 시리얼 디스펜서 였어요.
임신하고 아침을 먹을때는 늘 시리얼을 먹고 있는데 시리얼을 덜어놓을 곳이 없어서 그냥 봉지채 보관하는데 그걸 보고 이거다 싶었나 봐요~

시리얼 디스펜서 + 리얼 그레놀라가 함께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원가는 32,070원인데 반품샵 에서는 16,040 에 50프로 세일로 팔고 있었어요.
여기 반품샵은 검수 후 구매가 가능해서 혹시 모를 문제를 확인하고 구매했어요.
집에와서 개봉했어요.

반품샵에는 매일 있는게 아니라 쿠팡에서도 구매 가능해요.

 

켈로그 시리얼 디스펜서 레드 + 리얼그래놀라 400g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구성품과 사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시리얼도 들어있고 좋은거 같아요.
크기도 생각보다 커요~^^

우선 포장을 벗기고 봤는데 하나하나 세척하기 편하게 분리 되더라구요.
세척하고 충분히 말려놓았어요.

집에있는 콘푸라이트랑 같이 들어 있었던 리얼그래놀라를 섞어서 넣어 보기로 했어요.

저는 주로 크랜베리 그래놀라를 먹었는데 리얼 그래놀라가 어떤지 궁금했는데 열어보니 골구로 다 들어있더라구요.
역시 비싼값이 따로 있네요 ㅋㅋ

조립도 편하고 시리얼 넣어두니 깔끔하고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될꺼같아요. 좋네요 ^^
이제 먹어볼까요? ㅋㅋ


엥? 안나오더라구요... 뭐지? 돌아가는 소리는 나는데 하고 확인을 해보니 제가 매개를 닫아놨더라구요 ㅋㅋ 하하하

매개를 열고 돌려보니 역시~~ 잘 나오네요 ㅋㅋ
완전 편한거 같아요~ 먹고 싶은 만큼만 양조절도 잘되고 맘에 드네요^^

 

리얼 그래놀라 너무 맛있네요^^
그래놀라 시리즈 다 먹어봐야 겠어요 ~ 그래놀라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과 영양 구성이 좋은거 같아요.

시리얼을 자주 드시는 분~~ 시리얼 디스펜서 알아보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추천합니다 ^^

지난번 포스팅도 참고하세요.

 

[삼립호빵 호찜이] 겨울엔 호빵, 호빵찌기, 호빵 전자레인지,호찜이세트, 호빵, 집에서 편의점호

광주에 사는 동생이 호찜이를 택배로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 호찜이가 뭐야? 했더니~~ 요즘 핫한 호빵찌는 아이템 이더라구요. 며칠 있으니 택배가 왔어요. 반가운 택배를 열어보니 호찜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