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스타벅스 프리퀀시 사은품] 2020 스타벅스 폴더블 크로스백, 스타벅스 가방, 스벅 가방, 스벅 2020 e- 프리퀀시 폴더블 크로스백 아이보

복복이맘쓰 2020. 12. 19. 00:16

 

 

초반에 프리퀀시 모아서 다이어리 득템해야지~~ 했는데

임산부라 커피를 못마셔서 그런지 초반에 열정이 금방 사라지더라구요ㅋㅋ
그러다 급 생각이 나서 보니 몇잔 안남 안남았더라구요.
그래서 주변 커피 한잔씩 쏠겸 ㅋㅋ 미션 달성 할겸 ㅋㅋ
스벅으로 갯수맞춰 주문했어요~

처음엔 다이어리를 득템 해야지~ 했는데 뭔가 계속 안쓸것 같기도 하고 ㅋㅋ

집에 다이어리 몇개 받은것도 있어서 스타벅스 가방 으로 유명한 크로스백으로 마음을 바꿨어요 ㅋㅋ

 

 

 

 

이번달까지 얼마 안남았는데 혹시 품절 됬을까봐 걱정했는데 폴더블 크로스백 블랙만 품절이더라구요.
품절이라고 하니 블랙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급 ㅋㅋ
사람 마음이 참 그러네요ㅋㅋ
근데 실제로 보니 아이보리가 더 이뻤어요~~

비록 관리가 좀 필요하긴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는 않을것 같아서 괜찮을것 같아요.

 

 

 

 

이렇게 열심히 모은 17잔과 스벅 가방을 체인지 했습니다.
봉투에 담아 주더라구요~~
선물 받은것 같고 기부니가 좋네요 ㅋㅋ

 

 

 

지퍼백? 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앞뒤 모습 이예요.
이쁘죵 ㅋㅋ
크기는 딱 패드넣기 좋은 사이즈 인거 같아요.
그래서 패드가방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

 

 

앞면은 깔끔하게 스타벅스 로고만 있어요.
뒷면은 수납할 지퍼도 있고 초록색 표시하는 부분 고리에 크로스 끈을 달아서 매고 다닐수 있어요.

빨간 네모는 마그네틱이 있어 자석으로 닫히는 구조인데

마그네틱이다 보니 카드는 가까이 가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펼치면 이렇게 안감은 초록색 부분이고 또 지퍼가 있어요.
의외로 수납공간이 많네요 ~
안감 색상이 초록으로 딱 스벅이 떠오르죠? 그부분이 더 이쁜거 같아요.

 

 

 

 

초록색 지퍼를 열어보니 크로스끈이 들어 있어요.
그리고 가방 안감에 보니 페트병 플라스틱으로 재활용 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친환경적이네요~~ 더 기부니가 좋아요 ㅋㅋ

 

 

 

 

접어보니 클러치 같이 들고 다니기가 좋을거 같아요.
그런데 수납은 펼칠때 더 효율적일거 같아요.
탭이 들어갈 크기이고 지퍼도 있어서 간단한 물건들을 넣고 외출하기 좋을거 같아요.
접었을때는  핸드폰 간단한 화장품정도 넣기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지퍼에는 립스틱이랑 카드랑 현금조금 넣고, 큰곳에는 팩트랑 여러가지 조금 넣었어요 ㅋㅋ
조금 볼록하죠? ㅋㅋ

 

 

2번 접어서도 간편하게 들수 있고 한번만 접어서 들수도 있어요.
가방이 가벼워서 임산부인 저한테는 딱인것 같아요.
아직 수량 남았으니까 고민이신분은 다이어리보다 나은거 같아요^^
스타벅스 가방 폴더블 크로스백 꼭 겟 하세요.
연말에 이런 행사가 너무 많은데 꼭 필요한것만 잘 선택 하셨으면 좋겠어요 ~

https://ppongmom.tistory.com/80?category=430302

카카오 신분증, 카카오 지갑, 카카오 지갑만들기 오류, 공인인증서 폐지, 대체 인증서, 모바일

신분증·자격증·증명서 등을 카카오톡에서 보관, 관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지갑'이 16일 출시했어요. 카카오에 따르면 이용자들은 개인의 신원 확인과 인증, 전자서명이 필요한 상황에서 기존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