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소임 수유복 , 해피텐 수유나시 후기] 내돈내산 수유복, 수유나시, 수유브라, 출산팬티,임산부팬티,임산부속옷, 출산가방속옷

복복이맘쓰 2021. 1. 6. 22:21

임신할때 임부복 이랑 임산부 속옷을 구매해서 잘 입었는데 이제는 수유복 이랑 수유속옷을 또 구매해야 하더라구요.
여러가지 찾아 보다가 제가 선택한건 소임 수유복 이랑 해피텐 수유나시 , 인터넷 쇼핑사이트에서 수유속옷을 구매했어요.


먼저 수유복 한번 볼까요^^
소임에서 4개의 수유복을 구매했어요.

① 외출해 수유세트

색상은 베이지와 브라운인데 제가 구매한건 베이지 색상이요.

사이즈는 프리 사이즈 이고 세로 절개형이예요.

옆에 절개된 부분에서 위로 올리면 수유가능해요.

그냥 평소에는 전혀 수유복 같지 않고 원단도 편하고 좋아요.
바지도 신축성이 좋아서 만삭인 지금 입어도 불편하지 않아서 좋아요.

색상도 밝고 맘에 들어요 .


② 매일 쫀득해겸용랩 수유세트

랩형태라서 제일 수유하기는 편한데 계속 입으면 늘어날 것같아요.

캡이 내장되어 있어 따로 속옷을 입지 않아도 되서 그것도 편할거 같아 구매했어요.
색상은 핑크코코아랑 블랙인데 저는 블랙 구매했어요.

상의는 꽤나 맘에 드는데 하의는 허리 부분이 너무 타이트해요.
홈페이지에서는 엄청 잘 늘어나 보였는데...

만삭이라 그런지 골반까지만 들어가요...

하의는 골반에 걸쳐서 있었어요.. 기장이 길어 보이죠 ㅜ

기장은 기본이에요.

출산하고 어떻게 입을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상의는 맘에 드는데요 ㅠ


③ 늘씬한 10초 수유 원피스

10초만에 후드득 ㅋㅋ 오픈가능하다고 해서 편할것 같아 구매했어요.
다른 옷들에 비해 슬림하게 나와서 수유복 아니고 외출할때도 좋을거 같아요.
근데 10초 후드득은 아니 예요.

처음이라 단추가 뻑뻑해서 그런지 잘 안 풀려요 ~

화면 처럼 하면 옷이 찢어질거 같아요.
그래도 원단이랑 옷 핏이 맘에 들어요~
핑크코코아 차콜 블랙 중에 저는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배가 엄청나온 만삭인데 그나마 날씬해 보이죠? ㅋㅋ
다리에 바람들어간다고 해서 원피스 안사려고 했는데 편하긴 제일 편하네요^^

개인적으로 수유 끝나고 외출복으로도 입을수 있을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④ 포켓유혹집업 임산부 수유 원피스(기모)

색상은 크림, 청곤, 메란지, 초코 이고 제가 산 색상은 메란지 예요~
프리사이즈이고 중앙 지퍼형이라 단추보다는 편할거 같아요.

기모 들어있어 따뜻하고 집에서 입기 보다는 외출복으로 생각하고 구매 했어요.

실제로 집에서 수유하면 지퍼부분이 거슬릴것 같아요.
앞에 포켓도 있고 밖에서 입기는 좋을것 같아요.

구매한 4가지 수유복 가격

 

가격 공유 해요~~ 혹시 구매하실분 참고하세요 ^^


다음은 수유나시예요.
해피텐10에서 구매했어요.

 

캡이 내장되어 있고 끈조절도 가능하고 입었을때 조이는게 많이 없어서 편할거 같아서 주문했어요.
기장도 길어서 배를 충분히 덥어 준다고 해서 출산하고 좋을것 같아요.

한손으로도 똑딱이 가능해서 수유도 편하고 끈 조절이 가능해서 더 좋은거 같아요.

색상은 블랙, 그레이, 스킨, 네이비 4가지 색상이고 저는 그레이랑 스킨 2가지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90, 95, 100 이 있는데 저는 조금 넉넉하게 95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임신하고 살이 쪄서 그런지 95사이즈가 맞네요 ㅋㅋ

가격도 참고하세요^^

손목보호대로 유명한 프라하우스 제품이네요.

 

프라하우스 수유나시 브라탑

COUPANG

www.coupang.com


수유브라, 출산팬티

수유 브라보다는 수유 나시가 편하다고 해서 2개 구입했는데 혹시 몰라 그냥 인터넷 쇼핑몰에서 수유브라도 하나 추가 구매했어요.

95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윗부분을 똑딱 하면 열려요~
분리가 되서 수유가 편해요.
안쪽에 캡이 내장되어 있어요.

다음은 출산 팬티예요.

출산하면 배부분을 따뜻하게 감쌀수 있는 팬티가 좋다고 해서 2개만 구매했어요.
임신후 지금까지 속옷은 오히려 배를 덥지 않는 짧은구조를 입는데 출산후에는 짧은것과 긴것중 어떤게 편한지 몰라 2개만 구매해 봤어요. 

우리에겐 하루만에 오는 로켓배송이 있으니까요.


출산가방 싸고 수유준비 하면서 수유속옷(출산속옷)과 수유복을 구매해봤어요.
아직은 어떤게 실용성 있는지 확신은 없지만 써보고 편한것은 다시한번 정리할께요^^
수유복 수유속옷 알아보시면 참고하세요 ^^

 

 

[밤부 베베 손수건 세탁법] 밤부베베 손수건 3번 세탁법 및 건조기 먼지털이, 보관방법, 아기 손

그동안은 아기용품을 구매해서 쌓아두고 있었는데 이제는 하나씩 정리를 할때가 되었더라구요. 사는것보다 정리가 더 힘들다는 것을 손수건 정리하고 깨달았네요 ㅜ 아기 필수품 손수건은 처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