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불스원 그라스 블루 방향제, 디퓨저 사용후기] 아쿠아,애플망고,시칠리안라임,블랙베리향, 그라스디퓨저 방향제, 차량디퓨저, 그라스송풍구형

복복이맘쓰 2021. 1. 2. 23:48

 

차를 바꾸면서 여러제품을 알아보면서 단연 필수품중 하나는 방향제 였어요 .
알아보던중 마트에 갔는데 딱 행사를 하는게 아니겠어요~
예전 차에도 그라스 제품을 써서 이번에도 이걸로 구매하려해요~ 그라스블루가 새로 나온거 같더라구요.

 

 

프리미엄 그라스 블루 디퓨저는 4가지 향으로 나왔어요.

애플망고, 아쿠아, 블랙베리, 시칠리안라임 이예요~
향이 다 좋은데 개인적으로 아쿠아향이 제일 좋았어요.
향은 개인적이니 꼭 마트에서 확인후 구매하세요

 

 

제가 간 롯데마트에서 4가지 향을 확인할수 있어요 ~

 

 

4가지 다 너무 이쁘지 않아요?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차에서 바로 개봉해봤어요~ 이렇게 들어있어요.

 

 

사용방법이 나와있어요~ 참고하세요, 컵홀더 전용이예요^^

 

 

윗부분 마개를 돌리면 열리게 되요. 마개를 제거 하고 우드스틱을 꽃으면 되요.

딱 소리가 날때 까지 꾸욱 누르시면 되요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이용해 대시보드에 고정 시킬수 있지만 나중에 스티커가 남을것 같아 컵홀더에 올려 놓으려고 해요^^

 

 

다음은 그라스 블루 증정용으로 있는 통풍구형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은품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구성품은 두개 들어있어요~ 디퓨저, 우드스틱 ㅋ

디퓨져 마개를 돌려서 열고 내장된 캡을 제거 하고 다시 뚜껑을 닫고 우드스틱을 꽂으면 되요.

 

 

송풍기에 꽂으니 생각 보다 너무 이뻐요 ^^

마음에 들어요^^

방향제 알아보시면 그라스 블루 컵홀더형, 송풍구형 한번 알아보세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블루 아쿠아 100ml 차량용 방향제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