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보타랩 탈모방지 샴푸&트리트먼트] 탈모방지샴푸, 김태희샴푸, 내돈내산 보타랩, 머릿결좋아지는 트리트먼트

복복이맘쓰 2020. 12. 16. 10:40

 

샴푸가 다 떨어졌더라구요.. 집에 사다놓은 것도 없고 ㅜ 새로 얼른 구매해야겠네요.

원래 사용하던 "꼭꼭 감아라~~"의  샴푸 TS 였어요~
머리가 길어서 그런지 더 많이 빠지는 것 같고 머리숱도 많이 없는 편이라 탈모방지 샴푸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탈모방지 제품을 사용했어요.
TS 도 민족하며 잘 사용했는데 예전부터 궁금했던 제품이 있어 바꿔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바로 김태희가 광고하는 보타랩 샴푸 & 트리트먼트예요.
복복이 임신 이후로 미용실을 못가서 머리에 뭘 할수가 없네요 ㅜㅜ

끝도 많이 상하고 갈라지고 말이 아니예요.
그래서 탈모방지에 트리트먼트도 좋다해서 내돈내산으로 ㅋㅋ 보타랩 세트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한번 구매 해봤어요.
진짜 효과 있으면 괜찮아요 ~~

 

택배가 엄청 빨리 왔어요. 하루 걸린거 같아요 .
포장상태도 좋고 상자 색도 이쁘네요 ㅋㅋ
인셀덤 제품이네요~ 제가 기초라인 인셀덤 사용하거든요^^

상자가 엄청 튼튼해요~ 설명이 되있는데 너무 글이 많네요 ㅋㅋ

좋다는 이야기 겠죠.

내부는 군더더기 없이 샴푸와 트리트먼트, 마개?가 들어있어요.
샴푸는 그상태에서 돌리기만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고 트리트먼트는 따로 있는 마개로 교체 하면되요.

그럼 한번 사용해볼까요?

 

사용전 제 머리 상태예요. 우와... 장난아니게 갈라져있네요. 푸석푸석함이 느껴지네요 ㅜ
미용실을 못가서 관리 안한지 일년 정도 된거 같아요.
역시 꾸준히 미용실을 갔었어야 했는데 ㅜㅜ

샴푸는 처음 펌프질에는 안나오다가 두번째 펌프질에 나오는데 색상음 갈색 흐르는 액체 스타일이 이예요.
점성은 없어요~ 향은 좋은 꽃향 이런거 아니예요.
거의 향이 없다고 보심되요.

머리가 긴상태에 한번 펌프질로 이정도 거품이예요.
사진찍고 한번 더 펌프질 해서 감았어요 ㅋㅋ
거품은 잘 나는 편이예요. 향은 별로...
"흔들리는 꽃들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이 노래는 해당 없음이네요 ㅋㅋㅋ 샴푸향이 안느껴져요 ㅋㅋ

 

 

트리트먼트는 흰색 플라스틱 부분을 한번 돌리면 나오고 다시 닫으면 잠기는 형태예요.
처음에 희색 플라스틱 부분이 뚜껑인줄 알고 열려고 했는데 안열리더라구요 ㅋㅋ 하하
그렇게 한번 돌려서 샴푸후 심하게 상한 머리 끝부분에 도포했더니 투명한 물처럼 나와요.
머리카락과 함께 문질문질 해주면 물이 하얀색 거품으로 바껴요.

거품이 풍성한건 아니고 열을 가하며 마사지하니 제형이 약간 거품처럼 바뀌더라구요.
그렇게 마사지후 조금 방치하고 행궜는데 오~~ 머리가 부들부들 하는게 행구면서 느껴져요.
트리트먼트 생각보다 좋은거 같아요.
다 감고 말려보니 역시 좋네요 ~ 엉켰던 머리가 차분해졌어요.
뭔가 웨이브도 살아난거 같아요.

다 안마른거 같지만 느낌은 확실히 달라요. 
지금만 좋은지 이 상태가 계속 유지되는지 하루종일 생활하고 저녁에 다시한번 찍어봤어요.

 

첫번째가 말리고 출근길에 찍은 사진이고 두번째가 저녁에 자기전에 찍은 거예요.
확실히 트리트 먼트 하기전에 비해 머릿결도 좋아보이고 웨이브도 살아있죠?

효과 있네요. 꾸준히 사용해볼께요.
샴푸도 사용하면서 느꼈는데 확실히 머리 빠짐이 덜한거 같아요.
기분 탓인가? 꾸준히 사용해봐야 겠어요.

 

인셀덤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세트(샴푸500ml+트리트먼트300ml) 탈모방지

COUPANG

www.coupang.com

홈페이지 내용이예요. 한번 참고하세요.
가격은 비싸지만 한번 꾸준히 사용해보면 효과 있을거 같아요.

꾸준히 쓰고 꼭 후기 올릴께요 ^^

 

 

[당근마켓 첫거래] 당근마켓 거래방법, 당근마켓 거래 후기, 기저귀정리함

아기용품 구매하고 있는데 생각 보다 사용기간은 짧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중고 용품도 잘만 고르면 새상품 사는것보다 훨씬 경제적 인거 같아서 알아보다가 당근마켓 🥕 을 알게 됬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