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밤부베베 라지방수요&거즈 블랭킷] 밤부베베 세탁방법, 방수요 거즈 블랭킷활용도, 밤부베베 할인, 밤부베베 라지방수요 내돈내산 구매후기

복복이맘쓰 2020. 12. 13. 11:22

 출산 준비 하면서 가장 중요한 손수건을 구입하러 밤부베베 제품을 보는데 이번주 매일 특가 세일을 하더라구요.
이번에 특가 할인은 라지 방수요였어요.
40프로 할인하더라구요 . 원가는 63000원 이예요.
5만원 이상이 무료 배송이라 살때 거즈블랭킷도 구매했어요.

구매하고 다음날 총알 배송 됬어요!! 와우 👍

우체국 택배로 배달 됬어요.

방수요와 거즈 블랭킷이 배달 됬네요 ~

포장도 깔끔하고 선물하기도 좋은거 같아요.

 

밤부베베 디자인 순한대나무 라지방수요

COUPANG

www.coupang.com

 

[밤부베베] 순한대나무 거즈블랭킷_멀티스트랩

COUPANG

www.coupang.com

블랭킷 먼저 살펴 볼까요?

 

블랭킷은 거즈 원단이라 어디에서든 사용하기 편해요.
여름에 에어컨 켰을때 이불로, 낮잠 잘때 가볍게 덥어줄 이불로, 유모차 햇빛 가리기로, 속싸개 로도 가능해요.
겨울에도 아이들은 열이 많아서 두꺼운것보다 얇은 거즈 이불을 많이 사용한다더라구요.
바운서 앉힐때도 간단히 덥어주면 좋을거 같아요. 활용도가 짱 좋아요^^

무늬에도 뜻이 있네요 ㅋㅋ 귀여워요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접어서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무늬도 너무 이쁘고 대나무 60% 면 40% 원단도 부드럽고 좋아요.
손 비치는 두께도 적당 해요~~

 

다음은 라지 방수요 입니다.

 

 

사이즈는 100×130 사이즈예요.
앞면 대나무 60%, 면 40% / 뒷면 폴리우레탄 100% (방수)
테두리, 인형 면 100% 예요.
아기 침대 위에 깔아주거나 매트 위에 깔아두면 되요.
특히 남자아이는 기저귀 갈아줄때 쉬야를 많이 하니가 필수템 이라고 하더라구요.
작은 사이즈 보다 큰사이즈로 접어서 사용 가능하니가 ㅋㅋ 라지로 선택했어요.
여름에는 아이들이 더워한다고 하니 방수요 위에 여름용 하나 깔아줘도 좋을거 같아요.

 

방수요에 딸랑이가 매달려 있어요.

딸랑이 크기가 생각보다 커서 아기들 인형으로 써도 좋을거 같아요.
방수요 주의사항은 건조기 사용이 안되요. 참고하세요.
많이 두껍지 않아서 빨아 널으면 하루만에 마를것 같아요.

딸랑이 소리 들리시나요? 딱 아기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디자인 색상 모두 맘에 들어요.

방수요 한번 펼쳐 볼까요 ?

 

쫙 펼쳐 보았어요. 와 ~~ 크네요.
무늬도 너무 이쁘죠 ㅋㅋ
뒷면은 방수 원단이예요.
바닥에 누울때 기저귀갈때 딱이예요~
좋은데요^^

 

방수요와 블랭킷 크기 차이예요. 참고하세요.
밤부베베는 원단이 제일 좋아요~~ 부들부들 ㅋㅋ

 

방수요 세탁법

 

세탁기 사용보다는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세탁기 사용 시 세탁망에 넣어 방수 원단이 겉면으로 보이지 않도록 세탁해 주세요.
찬물 및 울코스로 세탁 하고 탈수는 가장 약하게 진행 해주세요.
건조기 사용 시 방수 및 벨크로 손상에 원인이 됩니다.
삶는 세탁 또는 삶지 말아 주세요.
1희 세탁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세탁 - 울코스 - 찬물세탁 - 탈수가장약하게 - 건조기, 삶음 세탁 금지

 

블랭킷 세탁법

 

첫 세탁부터 세탁망에 넣어 울 코스 또는 이불 코스로 세탁해 주세요.
'세탁망 없이 세탁 시 모양 변형 및 손상에 원인이 됩니다.
1회 세탁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수건은 3회세탁후 사용)
첫 세탁망이용 - 울코스 또는 이불코스
블랭킷은 건조기 사용 가능 한거 같아요 ㅋㅋ

밤부베베 제품은 제품별 새탁방법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가격은 좀 부담스럽지만 밤부베베 제품 믿을수 있어서 자꾸 구매 하게 되네요^^

곧 손수건도 리뷰 할께요 ^^

 

[밤부 베베 손수건 세탁법] 밤부베베 손수건 3번 세탁법 및 건조기 먼지털이, 보관방법, 아기 손

그동안은 아기용품을 구매해서 쌓아두고 있었는데 이제는 하나씩 정리를 할때가 되었더라구요. 사는것보다 정리가 더 힘들다는 것을 손수건 정리하고 깨달았네요 ㅜ 아기 필수품 손수건은 처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