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당근마켓 첫거래] 당근마켓 거래방법, 당근마켓 거래 후기, 기저귀정리함

복복이맘쓰 2020. 12. 8. 09:50

아기용품 구매하고 있는데 생각 보다 사용기간은 짧은데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중고 용품도 잘만 고르면 새상품 사는것보다 훨씬 경제적 인거 같아서 알아보다가 당근마켓 🥕 을 알게 됬어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안전한 거래 라고 해서 열심히 알아보게 되었어요.
와우~~ 진짜 많이 나오네요~ 생각보다 새상품도 많고 유명한 제품들도 많더라구요.

우선 당근 마켓 어플깔고 가입해요.

가입하고 GPS를 켜고 동네 인증하기를 클릭해요.

그럼 제 지역이 나오고 인증을 누르면 동네인증 완료하기가 나와요.

다음 동네를 선택하시고 반경을 설정하면되요.
저는 전주 송천1동에 사는게 반경을 넓히니 전주 전체가 거의 설정 되더라구요.
그렇게 원하는 반경을 설정 하시면 준비는 끝이예요.

 

홈으로 들어가면 집주변으로 부터 최근에 올라온 물건들이 많이 나와요.

그런데 필요없는 물건들이 많아 돋보기 옆에 부분을 누르면 원하는 종류를 볼수 있어요.
저는 급한게 아기용품이라 유아용품 삽니다를 클릭했어요.
그렇게 정렬 누르면 물건들이 많이 있네요.

그렇게 맘에 드는 상품을 골라 하트를 누르면 관심 목록으로 가게되요.
그렇게 맘에 드는 것들을 골라 놓고 개인 채팅으로 거래하면 되요.

기저귀 정리함이 제가 산 물건 이예요.ㅋㅋ
그렇게 채팅하기를 눌러 개인 시간과 장소 약속을 잡고 대부분은 직접 가서 물건 확인후 직거래로 진행 되요.
그것이 사실 제일 정확하죠.
가끔 택배도 있는데 직거래가 짱인거 같아요.

이렇게 시간약속을 하고 현금으로 구매 했어요.
전체 구매가 끝나면 상대방에서 거래 완료를 하시면 저한테 받은 거래 후기가 와요.

나도 후기 보내기를 해봤어요

거래완료를 하니 활동 뱃지가 생겼어요 ㅋㅋ
구매하실때 이런점들 참고하셔서 선택하면 더 좋을거 같아요.

매너온도가 높으신분이 평가가 좋은거구요~

상품 사실때 함께 같은 분께 구입할 물건이 있는지 판매상품도 확인해보면 좋아요.
당근 마켓으로 현명한 소비하세요^^
마스크 잘 쓰고~~ 안전하게 거래 하세요.

제가 구매한 기저귀 보관함이예요.

기저귀랑 손수건 보관해서 바로바로 사용하기 편할거 같아요.
앞으로 당근마켓 거래 자주 사용할거 같아요.^^

 

https://ppongmom.tistory.com/67?category=430302

 

[2021년 수능 수험생 수험표 할인 일정 정리 & 2021년 수능 이후 일정 정리]

2021 수험생 수험표 할인 정리 ★푸드★ 도미노피자 12.03- 12.04 수능 챔피언 데이' 이벤트 진행 (피자 포장 35% 할인) 홈플러스 12.03 한우40%할인 동대문엽기떡 12.02- 12.31 수험표 이미지 등록한 모바일

ppongmo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