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임산부 샴푸 : 닥터로픈 겟온]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임산부샴푸, 탈모방지샴푸, 비듬샴푸, 탈모샴푸

복복이맘쓰 2021. 2. 18. 08:47

임신하고 나면 샴푸, 치약, 로션등 여러 제품에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게 되요~
아무래도 아이한테 바로 흡수 되는 걱정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을 다시한번 확인했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원래 머리가 자주 빠지는 스타일이라서 탈모 방지 샴푸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예요.

TS 를 꾸준히 사용하다가 저번에 후기 올린 보타랩 샴푸로 바꿔서 사용중이예요.
그러다 우연히 임산부도 사용가능한 안전한 성분으로 만들었다는 닥터로픈 샴푸가 있다고 해서 체험단 신청을 했어요.
써보고 사는게 제일 좋죠 😀

드디어 당첨된 샴푸가 배송 왔오요^^
샴푸랑 샘플이 같이 왔어요~
여행갈때도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인거 같아요.
처음에 트리트 먼트 인줄 알았어요.

쌤플도 양이 많아서 3~4 번은 사용할수 있을꺼 같아요.
간단한 여행에는 이것만 가져가면 되겠네요~
캡을 열고 은박지를 떼어서 사용하시면 되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라고 되어있네요.

그럼 한번 사용해 볼께요.

샴푸 하기 전에 머리 모습이예요.
뭔가 머리에 힘도 없고 윤기도 없죠...

너무 많이 짠거 같아요~
머리숱이 많지 않아 다음 사용할때는 저것보다 적게 사용해도 충분할꺼 같아요.

사진에 잘 안찍혔지만 거품이 풍부해요.
머리 샴푸할때 겉부분이 아니라 두피쪽이 중요한데 딱 감는 순간 두피가 시원해지는 느낌이예요.
거품으로 열심히 두피마사지 하면서 감아주세요.
세정력도 좋은거 같아요.
향이 좋은건 아니지만 시원해지는 향? 이고 감는데 개운함이 느껴져요.
아무래도 세정력이 좋기 때문에 샴푸만 하면 머리에 찰랑함은 없을것 같아서 린스나 트리트먼트는 필수예요.
뽀드득 뽀드득 개운하게 감기는 느낌이 참 좋네요.
거품내고 바로 씻어내지 말고 3분정도 기다렸다가 씻어내면 되요~



머리 말리고 직후 바로 찍어 봤어요.
사진에는 잘 안담기지만 머리가 개운하고 힘이 있는거 같아요.
확실히 빠지는건 좀 줄어드는거 같아요.

기분탓인가 ㅋㅋㅋ

머리감고 나서 6시간 정도 지나고 머리상태예요.
처음에 감기전 머리보다 확실히 기름도 덜 지고 아직도 개운한 느낌이예요.

아직 보타랩 사용중인데 닥터로픈 겟온 탈모증상 완화 샴푸도 꾸준히 사용해 보려고요.
성분도 착하다고 하니 더 손이 갈꺼같아요.
출산후 100일 지나면 머리가 숨풍 빠진다는게 그전부터 꾸준히 관리 해야 겠어요.

탈모방지 샴푸, 임산부 샴푸로 닥터 로픈 겟온 추천해요.

- 이제품은 체험단에 당첨되어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받아 솔직하게 사용한 후기입니다-

#탈모샴푸 #임산부샴푸 #로픈 #탈모방지샴푸 #두피샴푸 #비듬샴푸 #닥터로픈겟온탈모증상완화샴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