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후기

[밤부베베 엄마 턱받이] 엄마 턱받이 3종 리뷰, 밤부베베 리뷰

by 복복이맘쓰 2021. 5. 3.

 


개인적으로 밤부베베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매번 행사를 하지만 그 가격이... 싼것은 아니더라구요ㅜ
그래도 뭔가 울 아기가 쓸꺼라 원단을 먼저 보게 되서 구매하게되는거 같아요.
이번엔 밤부베베 어른용 턱받이를 구매하게됬어요.
트름시킬때 손수건이나 트름 매트를 이용하는데 조금 크고나니 아기가 가만히 있지를 않더라구요 ㅜ
재울때 얼굴을 가슴에 대고 부비적 부비적 내옷이 깨끗한가? 걱정도 되고 ㅜ
그래서 알아보다가 엄마 턱받이를 찾아보게됬어요.
아무래도 얼굴을 부비적 거리는거라 밤부베베로 ㅋㅋ 마침 행사도 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배송이 왔네요.
눈에 띄는 문구!! 잘자라 잘자라 엄마도 좀 자려구 ㅋㅋ
딱 내심정을 ㅋㅋ 😂
세탁법도 따로 첨부되어있어요.
아기세탁기로 세탁망 넣어서 표준코스로 하고 건조기 돌려요 ㅋㅋ

배송비도 있고 세탁하면 돌려쓰려고 큰마음 먹고 색깔별대로 3개다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이예요~

선셋옐로

코랄핑크

라벤더 퍼플

뒷면 앞면 3가지 모두 이쁘지 않나요?
뒷면까지도 아름다워요^^

과하지 않고 잔잔한 꽃무늬
앞면은 밤부베베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아기가 얼굴을 비벼도 괜찮은 느낌이예요.
뒷면은 면과 대나무섬유로 되어있고 앞부분은 면 100프로예요.

똑딱이가 있어서 착용하고 벗기가 편리해요.
아기키우는데 중요한것중애 하나가 스피드 잖아요 😂
웃고프죠 ㅠㅠ

잠옷위에 착용해봤어요~ 면적도 충분히 넓고 좋아요.

트름시키다가 잠들어 버렸어요. 너무 귀엽죠. ㅋㅋㅋ

도치맘~ 저 옷도 밤부베베 길상문이예요 ㅋㅋ
밤부베베 넘 좋아하는듯 😂

밖에 안나가고 집에서만 입는다고 해도 아기가 얼굴을 부비면 걱정되잖아요~

트름시킬때, 안아줄때, 재울때 다 사용하기 딱 !! 엄마 턱받이 추천합니다.
남편도 같이 잘사용하고 있어요 😀